이천십팔년 당신이 스팀잇에서 얻게 될 것

in #kr7 years ago

steem.png


페북충 답게 중딩중딩한 컨텐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발 엄킨 얻게 됬네요 라고 하는 분들이 많으시길 &^^!

Sort:  

풀보팅 당첨됐네요.
물론 엄킨님이 주시겠죠?

ㅋㅋㅋㅋㅋ 엄킨 풀보팅 ㅋㅋㅋㅋㅋ
Get Umkin!

오억원!

가장 큰거 찾아내셨네요 샤샤샷!

고래 풀보팅 친구

고래와 풀보팅이 한번에 보입니다. 저 대박나나요?ㅎ
재밌는 컨텐츠 감사합니다^^

풀보팅.....
눈에 확들어오네요 ㅋㅋㅋ

스팀왕, 풀보팅, 스팀십만원!!!!

단어 3개 찾기가 힘드네요...
난독증인가봐요 ㅋㅋ
친구, 요트, 일억원
ㅎㅎ 친구 만나서 요트 1억원짜리 사고 싶네요!

아무래도 일억원짜리 요트를 사서 친구한테 빌려줬더니 파괴시키는 그런것 같습니다 ㅋㅋ

보팅 폭파 웬수? 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폭파랑 웬수 난데스까!!!!

야레야레 ~~ 히바상 푸ㄹ보팅 기원 데쓰

와앗!!!!
‘거유만세’

으엌ㅋㅋㅋ 이럴수가.. 의도한바가 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