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날고 이더 끌려가다가 떨구면서 리플 덮치는 만화

in #kr7 years ago

fly.png


이더리움이 고전하네요. 리또속은 과학임을 증명해보였구요. 네오가 대세긴 한가봅니다.


새벽에 아덱스가 세배나 오른것만 봐도 ㄷㄷ하네요


비트도 이제는 좀 안정적인 포지션을 잡아주면 좋겠구요!




스팀잇 자유 홍보채널 주소 : https://open.kakao.com/o/gxUI1Qx

홍보도 자유고 클릭도 자유고 업보트도 자유입니다. 내용을 담기에 제목이 부족한 점과, 글이 많은 시간대 혹은 고래들의 글에 묻히는 점을 보완하기 위함이며 단지 아래 3가지 룰만 있습니다.

  • 글주소와 간단한 설명 덧붙여 홍보
  • 맞팔, 업봇, 댓글 강요 금지
  • 1인당 홍보는 하루 3회
Sort:  

ㅋ잘보고 있습니다.

아 정말ㅋㅋㅋ지금 상황에 정말 딱 맞네요 오비이락 동고동락ㅋㅋ tip!

절묘하네요

Hi @umkin! You have just received a 1.0 SBD tip from @clayop!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이더좀 같이 데리고가주십쇼 비트행님 ㅠㅠ

Hi @umki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아이고.ㅋㅋㅋ재미있게 봤어요!ㅋㅋㅋㅋ분명 재미있는 만화인데 저에겐 그리 재미있지만은 않네요..ㅠㅠㅋㅋㅋ

으엌ㅋㅋㅋ오비이락ㅋㅋㅋㅋㅋ재밌는데 왜 눈물이 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