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에게 비트코인 대리구매인을 자처하여 같이 망한 이야기

in #kr9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이 천만을 넘어가기 시작하면서,, 디씨 뽐뿌 펨코 여시까지 비트코인으로 가득찬 시대가 되었습니다. 5월 그리고 8월에 이어 광기가 터져나왔고,,, 비트코인이 2400만원까지 치솟았을때 동생에게도 영업을 했습니다.


(핸드폰 뒷자리가 킬링포인트임)

반년전부터 저의 코인폐인삶을 지켜보던 동생은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 나름 대세를 따르는 뉴요커인척하고 싶었는지 150만을 과감하게 보내왔습니다. 그리고 사려고 했으나 밸런스 수호자 그리고 평화유지군인 세계 1위 거래소 갓썸은 1회용 계좌를 발급해주지 않으며 저의 욕심을 막았지요.

그리고 2400만에서 '쾅' 하고 떨어지더니 2100만이 된 순간 저는 반등을 노려야겠다며 입금에 성공하여 비트코인을 샀드랬습니다 !! 무지한 동생에게 4차 산업시대의 혁명 버블 거품 왓더 튤립 비트코인을 사준 위대한 어이~ 식빵 브라더가 된것이었지요.



(1주일 만에 소고기를 날로 먹으려는 인간의 나약한 본성.. )

그리고 사자마자 비트는 다시 곤두박질 치기 시작했습니다. 후에 얘기를 들어보니 대단하더군요. 고딩이 봉이 김선달 놀이를 하며 세상을 낚았다니 어허허헣 날아올라마~~ 그러나 동생은 비트코인이 오르던 말던 전혀 관심도 없었고 결국 저는 일요일에 동생을 자극했습니다.

하지만, 형이 분노의 손절을 한뒤에 튀어 오르는걸 몇번이나 목격한 터라 그는 매우 쿨하게 존버하였다는 이야기입니다. 조기교육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투기 is 뭔들!!

Sort:  

슬프면서 될성부른 이야기네욬ㅋㅋㅋ
곧 올라와서 익절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소고기를 향하여 (/ㅇㅁㅇ)/ !!

앗...슬픈 이야기지만 글을 너무 재밌게 쓰셨네요..ㅜㅜ

아마 존버하면...내년쯤엔 웃지 않을까요...ㅜㅜ

후후 내년엔 비트코인 1억 갑니닷!!

ㅠㅠ 슬픈이야긴데 글을 재미있게 쓰셔서..ㅠㅠ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겁니다 얏빠리!!

냅두세요 ㅋㅋ

김장했다고 생각해야지요 ㅎㅎ

존버갓.....ㅋㅋㅋㅋㅋㅋ

갓트코인은 버틸 여력이 충분하지 말입니다!

돈 만원도 잃어버리면 미치고 환장할텐데 45만원 손해나고도
웃을 수 있는 멘탈이 대단하십니다.
저 돈이면 요즘 행사하는 26만원짜리 XBOX S 추가패드 + 게임3개 사고
남은 돈으로 500기가 SSD 하나 더 살 수 잇는 돈인데...ㅠㅠ

으음ㅋㅋ 코인 한 반년하면 해탈하게 되지 않나요..ㅋㅋㅋ

아니 동생 왜이렇게 쿨해요?
형제지간에 쿨내 풀풀!!
돈때문에 싸움날집안은 아니구만유 ㅎㅎㅎ

ㅋㅋㅋ 하이리스크를 반년간 주입당해서 ㅋㅋ

이 글에서 나오는 스팀달러가 현재가로 약 만원이니까 50번만 더 글올리시면 만회 가능합니다.

으잉 스팀이 그렇게나 올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꺌꺌꺌꺄랼ㄹㄹ

형제간에 우애가 돈독해 지길 빕니다.
요즘은 돈벌면 소고기 사먹는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521.97
ETH 1662.7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