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가 이리저리 간보다가 이더와 함께 롤러코스터타는 만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toonof.jpg

하루가 멀다하고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이들의 서스펜스한 이야기. (BGM. Highway to hell - AC/DC ♬)


스팀잇 자유 홍보채널 주소 : https://open.kakao.com/o/gxUI1Qx

홍보도 자유고 클릭도 자유고 업보트도 자유입니다. 내용을 담기에 제목이 부족한 점과, 글이 많은 시간대 혹은 고래들의 글에 묻히는 점을 보완하기 위함이며 단지 아래 3가지 룰만 있습니다.

  • 글주소와 간단한 설명 덧붙여 홍보
  • 맞팔, 업봇, 댓글 강요 금지
  • 1인당 홍보는 하루 3회
Sort:  

이판,사판, 개판...ㅎㅎ 잼있게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나 웃으면서 울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D

You've been UpVoted via the UpVote Experiment 002 Bot. Depending on my VP & the price of STEEM you should get a $.01-$.03 for your trouble.
Read more about this experiment here.

Thank You - @blueorgy

저두 놀러왔어용!!@ 팔로우 하고갈게용 근데 아직 초보라 보팅개념 이런건 잘 모르겠어옹 ㅜㅜ

아 왜이리 웃기죠 ㅎㅎㅎ 제 개그코드랑 맞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