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쉬랑 이더 가격이 비슷해지자 이더가 빡치는 만화 (2)

in #kr7 years ago (edited)




<<<-1부->>>





<<<-2부->>>


tet.png





이더의 상승세를 기원하며 ~~


Sort:  

웃겨죽겟네요 ㅋㅋㅋ

Hi @umkin! You have just received a 1.0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이더가 빡치긴 하겠네요. 코인캐파(https://coinmarketcap.com)에서 모바일로 보면 같은 페이지에서 보이지도 않던 놈이 개기는군요. 가오 잡을려면 이번에 비탈릭이 썰푼것들이 잘되야 할텐데...
리플은 저기서 담뱃불 붙일 때가 아닌데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요.

볼륨...그렇게 다 가져가야...속이 싀원하냐!!!!!
이더가 볼륨 다 가져가는 상황이 왔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이더야... 힘내!

완전 재미 있게 봤습니다~ !!
저도 역시 "이더의 상승세를 기원해 봅니다~"
얼른 회복해야 할텐데 말이죠...

리삼백의 쓸쓸함ㅋㅋ

아이고 영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