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킹과 DEX와 이오스에 대한 단상

in #kr6 years ago

전 빗썸은 완전 양아치 거래소로
판단하고 예전부터 전혀 이용하지 않아서

????? 예전에 이오스 단타 엄청하셔서 vip인가 vvip 쿠폰 살 수 있다고 자랑 하셨던...ㅋㅋㅋㅋㅋㅋ

Sort:  

시끄럽삼. 누가 이사람 끌어내

이제 서야 퍼즐이 맞춰지는군요
역시...
일본 거래소를 날려버렸던 그 실력이 아직 변치 않았네요

아..그때 QASH 였나요? 트윈님 텔레방에서 짝퉁운영자한테 낚이기까지 하셨던..ㅋㅋㅋㅋ...아 예전 그때 참 즐거웠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끌어낼까요? ㅎㅎ

형 왜그래 그러지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