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제 9회 스팀잇 로또 이벤트!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skama입니다.

드디어 2018년 첫 스팀잇 로또가 돌아왔습니다~~~~


어제부터 우리 대장님이 핫하시네요ㅎㅎ

거의 한달동안 알트 펌핑 구경만 하던 저는 이제야 좀 숨통이 트이는...ㅎㅎㅎ

다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내 먼지코인들도 가즈아~ㅋㅋㅋㅋ


이벤트 일시


매주 토요일

참가 방법


보팅한다. 끝!

당첨자 선정


해당 포스팅 payout 후 여행중독이 @보팅주사위2를 통해 참여자별 주사위 숫자 확인

각 주사위 숫자의 마지막 자리 수와 포스팅 payout 시 SBD 보상금의 마지막 자리 숫자가 일치하면 당첨!

@보팅주사위2를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보팅$일수록 나오는 숫자의 수가 늘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당첨금 지급


해당 포스팅 payout에서 발생한 모든 SBD를 당첨자에게 1/n 분배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Loading...

슬쩍 참석해봅니다 욱사마님,
참 그런데 카카오톡 단챗방 주소좀 다시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어제 잠깐 나갓다 들어온다고 나갔는데 주소 복사를 안해놨네요ㅠ

https://steemit.com/coinkorea/@healings/rgc5b
방장님 포스팅 참고하세요~ㅎㅎ

토요일은 로또 구입하는 날이죠 ㅎㅎ

네네!! 로또도 스팀잇 로또도 당첨 가즈아~!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저두요.................^^

율님도 오래 기다리셨군요ㅎㅎㅎ가즈아~!!

어제가입한 뉴비입니다. 이런이벤트가 있다니!!! 참여하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가요~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가즈아 로또 가즈아!

당첨 가즈아~~ㅋㅋㅋㅋ

로또엔 업봇!!

업봇 후 당첨!!!!되시길바래요ㅎㅎㅎ

보팅하고 참여합니다 !!!

감사합니닷!!!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190.13
ETH 3187.5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