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제 16회 스팀잇 로또 이벤트!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U5drLEzuyqbYjgjLatAqpk2NDmX5owR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최근 이런 저런 일들로 인해 현자 타임이 좀 오긴했는데 그래도 로또는 해야겠죠?ㅎㅎ


이번 주말을 마지막으로..드디어 내일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이 끝납니다.

전체 순위에서 목표 달성은 어려워 보이지만 그래도 그동안 많은 선수들 잘해주셨고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마지막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근데 오늘 여자 매스 스타트는 좀 그렇죠잉...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스팀잇 로또 시작합니다.


이벤트 일시


매주 토요일 이 포스팅 후 payout 이전까지!

참가 방법


보팅한다. 끝!

당첨자 선정


해당 포스팅 payout 후 여행중독이 @보팅주사위2를 통해 참여자별 주사위 숫자 확인
(@보팅주사위2의 경우 보팅에 의한 보상이 0.01 이상인 경우만 해당됩니다.)

각 주사위 숫자의 마지막 자리 수와 포스팅 payout 시 SBD 보상금의 마지막 자리 숫자가 일치하면 당첨!

@보팅주사위2를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보팅$일수록 나오는 숫자의 수가 늘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당첨금 지급


해당 포스팅 payout에서 발생한 모든 SBD와 이전 회차 당첨자 발표 포스팅 payout에서 발생한 SBD의 합을 당첨자에게 1/n 분배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png
@sunshineyaya7 님 손글씨 감사합니다

Sort:  
Loading...

욱사마님~ 요즘 올림픽열기로 한국의 추위가 다 날아갔겠어요!ㅎㅎㅎ 저번에 운이좋아 한번 당첨됐었는데 이번에도 당첨되면 금손인증인가요?ㅎㅎ이번 주말도 알차게 잘보내셔요^^

인디구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금손 인증 기대합니다ㅎㅎㅎ

당첨가즈아😄

당첨가즈아

이벤트는 무조건 참여죠^^ 로또 가즈아~ㅋㅋ
욱사마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참여해요 ~재밌는 이벤트가 있네요^^

스팀잇 로또 이벤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로또 가즈아!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좋은일이 또 있을껍니다. ㅠ

참여해봅니다~~

영미!영미!영미! 컬링이 이리 재미있어질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85.02
ETH 2522.0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