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US & IQ 주의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에 EOS 천만개 넘는 계정이 에어드랍 토큰 정리한다고 알려드린적 있었는데 또 대량의 물량 이동이 있습니다.

아래 계정이 거래용...

Screenshot_20181112-091858.jpg

그동안 정리하는 패턴을보니 블랙은 시세 영향 없을정도..

하지만..

IQ와 HORUS는 조심하세요.

자신있으면 저점에 주워서 보따리 해보시던지ㅋㅋㅋㅋ

주로 newdex.io 와 일부 dexeos.io에서 털껍니다.

그럼 이만.


10시 7분 내용 추가...

이것봐이것봐...

Screenshot_20181112-100653.jpg

Sort:  

iq 좋게보고 있는 토큰인데...
떨어질 수도 있겠군요...ㅜㅜ

일단 저 물량 소화가 필요해보이네요..

둘다 없어요! ㅎㅎ

그럼 싸게 주워서 보따리해 팔아야죠. 오전에 살짝 해서 바로 3% 먹음ㅋㅋㅋ

Eos 댑을 거래하기 편한 거래소는 어디인가요??

dex 거래소로는 newdex.io, 중앙화 거래소로는 체인스가 괜찮습니다. dexeos.io도 좋긴한데 거래량이 너무 적어서ㅠ

않잌ㅋㅋㅋ 근데 EOS 산하 코인들 왜케 단가가 낮음ㅋㅋ 갓비트에서 막 에어드랍해주던데 별거없으려나

지금은 이오스블랙 이랑 일부 겜블 토큰들 말고는 가격이 영..별로...그나마 카르마? 근데 뭐 공짜로 받은것들이니까..한두개도 아니고..지금도 계속 에어드랍나옴ㅋㅋㅋ

Congratulations @uksam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18.84
ETH 2623.3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