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나갔던 스팀이 돌아왔습니다!!(feat. Bittrex)

in #kr7 years ago (edited)

1503797675961.pn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이틀전에 이런 포스팅을 했었죠..

스팀 배송 사고 발생!! 비트렉스로 티켓을 끊어보자!(Bittrex Ticket Open! & Find Transaction ID)

그 스팀이 드디어 오늘 비트렉스 계정으로 돌아왔습니다!!!

딱 3일 걸렸네요..이정도면 생각보다 엄청 빠른걸요ㅎㅎ

확실히 폴로닉스보단 비트렉스가 빠르게 대응해주네요ㅎㅎ

사실 이 사건을 통해 한 생각은..물론 제가 실수한것도 있지만..우리가 사용하는 실물화폐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잖아요...아마 그랬다면 입금 계좌 에러라고 나왔겠죠..

이런 부분들도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자금들이 유입되는데 있어 진입장벽 중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까딱 실수했다가는 한방에 다 날려버릴수도 있다면 아무래도 신규 유입이 쉽지 않죠...

무튼...집나간 스팀이 돌아와서 정말 기쁘네요.

게다가 요며칠 스팀의 상승세로인해 두배 기쁩니다ㅎㅎ

Screenshot_20170930-170035.jpg

스팀 투 더 문~!
(조금만 더 내려서 매수 걸어놓은거 마져 사고 가주길ㅋㅋ)


@happyworkingmom 님도 비슷한 일로 티켓보내셨던데 해결되셨는지 궁금하네요..

Sort:  

ㅋㅋㅋ 생각보다 스팀이 빨리오르네요

아..매수걸어놓은거 바로 위에서 아슬아슬~저러다 그냥가면안되는데요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역시 비트렉스가 킹왕짱인거 같습니다. 폴로닉스였다면...ㅡㅡ;; 암튼 축하 드립니다~

그쵸...폴로가 아니라 다행이었네요ㅎㅎ

I like you post

어쨌든.. 다시 찾으셨다니.. 다행이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집나갔던건 용서하면 안됩니다... 쫓아버리세요~ 저에게로...ㅎㅎ
즐거운 명절입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안되요...저 요즘 힘들어요ㅠㅠ

진짜 빨리해결되셨네요!!! 전 폴로에서 자그마치 한달 이상이 걸렸었는데...ㅋㅋㅋㅋ :) 스팀이 계속 쭉쭉 올라주길 바래봅니다 > < 즐거운 명절되세요^^

그쵸...폴로는 좀 악명이 높더군요ㅎㅎ스팀 투 더 문~

저도 스팀 상승! 목 빠져랴 보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목빠진듯ㅋㅋㅋㅋ

오오, 갓트렉스! 뜻밖의 홀드로 인한 이득 축하드립니다 ㅋㅋ

뭐...너무 소량이라 0.01비트정도 이득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