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배송 사고 발생!! 비트렉스로 티켓을 끊어보자!(Bittrex Ticket Open! & Find Transaction ID)

in #kr7 years ago

500년내공의역작.pn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바로 어제!!! 드디어(?) 이런 날이 오고야 맙니다....

다른 분들 실수하는것 보면서 매번 조심해야지 했는데..


사건 개요

  1. 스팀잇 계정에 있던 스팀(192개)을 비트렉스로 보냄

  2. 시간이 지나도 비트렉스 계정으로 스팀이 안들어옴...

  3. 계속 안 들어옴...ㅠㅠ

  4. 확인결과~ 매번 스달만 보내다가 처음으로 스팀 보내다보니 하던대로(?) 스달 메모로 스팀 전송!!!!!!!

아으~ 결국! 비트렉스로 티켓을 끊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한 번도 해본적이 없어서요...이것 저것 찾아보며 결국 성공은 했습니다.(한거 맞겠죠?;;;;)

혹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그 과정 공유해봅니다.(혹시 제가 잘못한건지 확인도 할겸 하는거에요ㅠㅠ)


먼저 비트렉스 서포트 주소(https://support.bittrex.com/hc/en-us/)로 들어가 화면 오른쪽 상단의 "SUBMIT A REQUEST" 버튼을 누릅니다.

티켓1.jpg

그러면 이렇게 요청할 내용별 분류 중에 선택하게 되어있는데요.

저는 입금 문제이니 "Help with Deposits"를 선택했습니다.

티켓2.jpg

이제 드디어 내가 뭘 요청할지 쓰는 화면으로 들어왔네요.

티켓3.jpg

차례 차례 영어로 작성을 하고 내려오는데...

Transaction ID? Transaction Address? 이건 어디서 보는거지???

아...순간 멘붕에 빠집니다....내 돈이 지금 사라질지도 모르는데!!! 이건 또 뭔가!!!!

다시 검색을 해 봅니다...녹색창에서는 찾기가 힘드네요...

역시 구글이 짱입니다ㅋㅋㅋ

티켓4.jpg

제일 위에 있는 스팀잇 링크로 들어가보니~

티켓5.jpg
https://steemit.com/steemit/@encryptcy/how-to-find-sbd-or-steem-transfer-transaction-id-and-url

정말 친절하게 동영상으로 설명해주는군요...

점심시간이지만 지금 밥이 문제가 아닙니다. 내 돈! 내 스팀!!

동영상을 보며 하나 씩 찾아보는데요...

먼저 steemd(https://steemd.com/@uksama)로 들어가서 전송 내역을 찾아봅니다.

다른 내용이 많아 찾기가 어려운 경우
티켓6.jpg

스팀잇 지갑 history에서 해당 메모를 복사한 다음 steemd 화면에서 ctrl + F 버튼으로 찾기 실행하시면 바로 찾아집니다. 찾고나면 오른쪽 위에 작게 보이는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두둥~!

티켓8.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steemd가 자주 이러네요...

잠시 후 다시 확인해보니 이제 잘 됩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죠.

티켓9.jpg

표시 된 부분을 복사해서 아래와 같이 입력했습니다.

티켓10.jpg

그런데요...

제가 Transaction ID 찾는 방법 참고한 포스팅에서 거래소 연락 시 ID와 URL을 요구한다길래 일단 이렇게 했거든요...

지금 포스팅 하면서 보니...아래에..

티켓11.jpg

왠지...메모나 계정을 써야하는게 아니었나라는 불안감이 몰려옵니다;;;(내용에 제 계정 썼으니...알아서 해주길 ㅠ)

쨌든 이렇게 입력하고 SUBMIT을 누르면 끝~!

곧 제 메일로 [Request received] 되었다는 메일이 온걸보니 일단 제대로 보내긴 했다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티켓 끊은지 약 12시간만에 이렇게 메일이 왔습니다...얼른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티켓12.jpg

그럼 여기까지 여행중독@uksama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cheer up이 필요합니다ㅠㅠ

thanks for sharing

좋은 투표를하고 투표를 계속합니다.

아이고.. 고생하셨네요.
얼른 해결되길 바랄께요- ㅠ

감사합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속상하네요ㅠㅠ

고생하셨습니다... 돌아왔나요?

아직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uksama님, 아 정말 고생하셨겠네요. 역시 가상화폐 이동은 정말 신중하게 해 야 할 듯 합니다. 저도 사실 몇번 소액 실수를 한 적이 있거든요 t.t 잘 해결 되시기를 바랄뿐입니다.

그러게요..주의한다고는 하는데 순간 멍때리다가 실수했네요ㅠㅠ 감사합니다

네 꼭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t.t

오오,, 빗렉은 그래도 나름 답이 빨리오나보군요. 이런 실수땜에 돈 묶이면 잠도 안올듯 ㅜ 하아~ 다음부턴 두번 세번 네번 체크하도록해요 ! ㅋㅋ

네~저는 안 이럴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에궁~잘 해결되셨음좋겠네요 편안한저녁되세요~

네 그래야할텐데요ㅠㅠ 감사합니다

저랑 똑같은 실수 하셨네요~ ㅎㅎ 저도 얼마전에 실수해서 티켓 보내서 저 사람이 처리 됐다고 기다리라고 똑같은 저 내용으로 보내왔던데..저는 반대로 스달을 스팀 주소로 보냈거든요ㅜㅠ

우리 같이 기도하며 기다려 봅시다 ㅠㅠ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64.69
ETH 2650.4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