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sama 업종 전환(보따리상에서 임대업자로)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지 1.jpg

이오스 하는(?) 형들은 친타이 한 번쯤 들어봤을텐데(EOS 자원 임대)

이제 에어드랍도 지원해준다해서 들어가봤다가 이율이 괜찮길래 다 임대해버림 ㅋㅋㅋㅋ

그런데 7일간 0.27%에 다 주고나니 0.36%까지 올라있군 역시...;;;;

이제 보따리상 그만하고 임대업자 해야겠다 ㅋㅋㅋㅋ


일단 아래 내용은 아직 불확실함..내일 받고나서 결과 포스팅 예정

이건 비밀인데...임대해주는데 에어드랍까지 지원해주면 완전 혜자임.

왜냐하면 이자를 선불로 받음!

그러니까 내가 1000개를 0.3%에 임대해주고 선이자로 3개를 받으면~

1003개에 대한 에어드랍 받을 수 있음!

이자도 받고 에어드랍도 더 받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cro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스팀잇에서는 임대 이율 0.3%는 매우 낮은 것으로 보여요.

7일간 0.3%보다 스팀 보팅봇 임대이율이 더 크긴하지만 파워다운13주에 임대회수 1주.....그리고 스팀으로 가지고 있으면 그런거고 어차피 가지고 있는 eos로 임대주는거죠뭐ㅋㅋㅋ

0.5%였는데 많이 내렸네.. +요
근데 +요
데이코인은 하루배당이 1.5~2%던데.+요
가격도 떨어질데로 떨어져서 안정적이고...+요

가즈아가 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

하...데이코인이랑 이오스 비교는 쫌...그렇지...yo ㅋㅋㅋ

난 데이코인 5000사토시에 팔고 튀었어서ㅋㅋ

나도 그랬는데..다시봐바....요
나쁘지않아!

예들은 코인 떼먹을 까봐 못 빌려주겠음......
코인 전송해야된다메.
이름도 딱 중국거 같은게 떼먹고 날르면 찾지도 못할 것 같아.
+yo

여기 일부 bp들 스폰이라 떼일것같지는 않음ㅋ 그리고 친타이 일본어임ㅋ

친타이 코인전송하는거 컨트랙트에 묶여 있는거에요 예를 들면 이오스 스테이킹도 사실은 stake.io 계정에 전송하고 돌려받는 개념임 이오스 스테이킹은 스팀파워업이랑 개념이 약간 달라요

음.. 땡기네 ㅋㅋ

어차피 그냥 둘것같으면 임대 ㄱㄱ

안녕하세요 하나 여쭤봐도 될까요? 친타이 임대하고 나서 3일후에 돌려받는다고 했는데 자동으로 돌려받으셨나요? 저도 임대는 했는데 11월 15일에 언스테이킹이라고 날짜가 나오던데 아직까지 돌려받지못해서 여쭤봅니다

임대 끝나고 바로 자동으로 언스테이킹 되는게 아니라 주기적인 시점에 일괄 언스테이킹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실제로 3일보다 조금 더 걸리는것으로 알아요ㅎ

답변 감사합니다 ^^ 좀더 기다려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