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도박 그렇게 하면 손모가지 날아간다~ ㅎㅎ

흐억...언제부터 나랑 도박이 그렇게 매칭이 된거지 ㅋㅋㅋㅋ

애픽스인척 굿!!입니다 ㅋㅋ

언젠가 애픽스 한 번 해봐야죠 ㅋㅋㅋㅋ

캬아~ 딱입니다.
다른것은 필요 없지요^^

그쵸~비오는날에는 이것만큼 좋은게...캬~

고소한 맛이 겠네요.

우도 땅콩 전통주 강추합니다 ㅋㅋㅋ

ㅋㅋ미리보기에서 '인척'이 안 보였음 더 좋았을텐데.

그러게...내가 이렇게 사람 속일줄을 모른다 참...ㅋㅋㅋㅋㅋ

애픽스 코스프레?ㅎㅎ

그냥 한번 해보고 싶었음ㅋㅋㅋ근데 애픽스는 어찌 돌아가지..프리세일 들어간 사람 많았는데..(트윈님 들어가셔서 좀 불안..ㅋㅋ)

캬 해물파전 ㅋ
근데 막걸리에 땅콩 들어간 것도 나오네요ㅎ 신기하당

그리고 우리집과 똑같은 그릇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제주도 갔을때 마셔봤는데 마침 근처 마트에 보이길래 사왔네요ㅋ 포트메리온이야 뭐 국민 식기 아닙니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