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도 좀 먹고 살아야 스팀이 잘되지 않겠슴꽈?

in #kr7 years ago

DQmbcnSLwfPBYpkA7LXumiLer2D4xMY7ZEDmvC5tEsq9DiX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좋은 글이 보상 받는 스팀잇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100불이 찍혀있는 좋은글과 0.01불의 일상글 가운데 어떤 글을 보팅해야할까요.

바보같은 질문이죠. 당연히 좋은글?

그런데 요즘 저는 좀 다르게 하려고 합니다.

스팀의 행복회로를 꿈꾸며 자주 하는 말들이 있죠.

스팀잇 사용자가 100만 200만...1000만이 된다면..

좋은 글들이 앞으로도 계속 많은 보상을 받고

스팀의 가치가 상승하기 위해서는 결국 그렇게 되어야할텐데요

엄청난 글들을 써내는 스타 작가들만 스팀잇에 남아서는 절대 그렇게 될 수 없습니다.

좋은 글을 보는것도 좋지만 내가 쓴 글은 아무도 봐주지 않는곳에서 버티는게 쉽지 않으니까요..

이곳에선 누구나 일상글을 통한 소통만으로도 어느정도의 기본적인 보상이 되었으면..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고점대비 많이 떨어지긴했지만)스팀이 3500원인 지금도 글 보상 1불이 안되는 글들이 너무 많네요.

앞으로 저는 이런 글들에 보팅하는 비중을 더 높일 생각입니다.

사실 이게 제 보상에는 별로 좋은 생각이 아니긴한데요..큐레이션 뿐만 아니라 많은 보상받는 분들이 스팀 파워가 높은 분들이 많으시니..

그래도 뭐..이런 분들과 함께 스팀잇에 남아서 스팀의 가치가 상승하는게 나중에 더 큰 이익으로 돌아올꺼라 믿습니다.

스팀 100불 되는 날까지
DQmW5EBZ1fnMJBhYbScRG5wk2LaDDhrqHE7PsNpmHfZCxQY.gif
(by @umkin)

Sort:  

전 이글에 공감합니다 ㅎㅎㅎ 모두가 글을쓰고 어떤 글이든 보상면에서 소외가 크면 안된다고 생각해요.!!그런 의미로 0.01이라도 받으십쇼!!!!!

그쵸~어떤 부분에서건 최소한의 의미는 있어야 합니다ㅎㅎㅎ

저랑 같은 생각을 하고 계셨네요.
서로 보팅해 주는 것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고래들의 보팅이 절실한 공간이지만 플랑크톤 없이 고래도 없으니까
플랑크톤 키워주는 것에 힘써야 한다고 봅니다.

화이팅입니다. !!

플랑크톤 없이 고래도 없다는 말 맞습니다 맞고요~ㅎㅎ
서로 보팅해주는 것은 누구와 어떻게 하냐가 중요하겠죠
우린 다 kr 안에서 서로 보팅해주는거니까ㅎㅎ

공감합니다! 아부지~ 사실 저도 일상글 나누는 분들을 더 좋아합니다!
많은 분들께 신경쓰려 하는데... 솔직히 쉽지많은 안네요...
힘내서 좀더 노력하겠습니다^^

어이쿠 독거님~ㅎㅎ 얼른 10만 스파 채워서 1불 안되는 분들 보팅 좀 해주세요~ㅋㅋㅋ

좋은 말씀이네요....더불어 전 요즘 이런 생각을 합니다.
일주일이 아니라 한 달, 일 년이 지나도 읽어볼 만한 글들이 많아져야 하지 않을까....보상은 일주일이 지나면 끝이지만..
일 년 뒤에도 또 찾아서 볼 만한......
꼭 고퀄 창작물만이 아니라 진심이 담긴 일상글들도 일년이 지나도 또 보면 좋은 글이 될 수 있겠죠...
뭐 그런 글을 쓰기란 어렵겠지만요....ㅎㅎ.

일년이 지나서 봐도 좋은 일상글...가능하다고 봅니다 ㅎㅎ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킨티콘은 출처안쓰고 쓰셔도 됩니다 ㅎㅎ 가즈아~

땡큐 갓킨~ 가즈아~ㅋㅋㅋ

좋은 글이 인정받는 스팀잇이 되길 바랍니다!

당연히 좋은 글이 인정받는 스팀잇이여야죠. 다만 이곳이 그런 인정을 해 줄 사람들이 계속 머무를 환경이 되는 것도 중요한 듯 합니다ㅎㅎ

동감합니다. 모두가 즐거운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글의 기준은 각자가 다르고, 그저 소소하게 누군가를 기분좋게 하는 글도 큰 가치를 지닙니다. 마음을 전하므로... 응원합니다! ^^

모두가 즐거운 곳! 좋은 말입니다ㅎㅎㅎ

일상글밖에 쓸 수 없는 저와 같은 생각이시군요. ㅋㅋ

최근 찡 스님 글을 좀 보면 흠....처음 들어보는 코인들 막...ㅋㅋㅋ

맞습니다. 그런 뜻에서 보팅 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 하시죠ㅎㅎ

저두 반성합니다!!! 앞으론 저도 일상글과 뉴비분들께 더 자주 인사 가야겠어요~ ^^

@rosaria 님 얼른 왕고래가 되어주세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58.52
ETH 2348.7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