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후 1시 EOS기반 거래소 CHAINCE에 KARMA와 HORUS가 상장됩니다.(체인스 리워드 개꿀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저는 이오스 기반 거래소 체인스(www.chaince.com)에서 메인넷 이후 에어드랍 받은 CET, IQ(Everipedia) 토큰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에어드랍 받은 코인들이라 부담없이(?) 단타 놀이 중이죠..ㅋㅋ

그런데 어제 우연히 봤더니..체인스 리워드라는게 보입니다..

이미지 4.jpg

들어가보니..

이미지 6.jpg

아마 IQ 보유 비율에 따른 에어드랍 이벤트였는듯 합니다ㅋ

이미지 7.jpg

어차피 얼마 안되는거라 바로 매도해봤더니 1.63 EOS 정도... 치킨 한마리는 되겠군요ㅋㅋ

그럼 다들 Chaince 많이 이용해 주시고, 추가로 CET도 받으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오늘 또 다른 EOS 에어드랍 토큰인 KARMA와 HORUS가 체인스에 상장됩니다.

이미지 2.jpg

그런데 "시간 제한 거래존"이라니..신기하군요.. 거래 시작했다가 어느정도 지나면 거래를 자동으로 중지한다라..

거래 정지 2주 전에 알려준다고는 하지만 왜 이런 방식을 하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괜찮으면 정식 상장 별로면 바로 상폐? 같은건지...

저는 이번에도 소소한 단타놀이를 위해 KARMA, HORUS 입금을 마쳤습니다. 이제 오늘 오후 1시를 기다려봐야겠네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20000....

Sort:  

체인스 거래소?에서의 CET 보유하면 지속적으로 CET를 조금씩 받을 수 있는건가요?

7월 18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IQ 토큰 스냅샷 비율로 CET 지급 이벤트가 있었어요ㅎ

아하 그랬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게으르다보니 그냥 흘려넘겼네요 ㅎ

저도 오늘 체인스로 옮겨야겠군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오늘 상장되는 두 코인도 기대가됩니다ㅎㅎ

토큰 상장 소식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