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월달에 스페인 마드리드를 갑니다. 사진 찍는 법 좀 알려주세요

in #kr6 years ago

부모님이..스페인에 계시다니.. ㅎㅎ
부럽네요..
이왕 가시는김에 정말 좋은사진 많이 소개해주세요!!

Sort:  

노력해보겠습니다!! ISO WB 조리개 를 읽어봤습니다 ㅋㅋㅋ 책으로 배우는 사진 ㅠㅠ

저도 전에 처음 사진을 배울때 컴퓨터로 사진 보면서 배웠다는...ㅎㅎㅎ

ㅎㅎㅎ 일단 많이 가지고 놀아야겠어요 ㅎㅎ 파이팅하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첫 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다치지말고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스페인어는 1도 못한다는 ㅎㄷㄷ ^^;;;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산다는 말이 있죠 ㅎㅎ
바디랭귀지 라고 해서 다 어떻게든 살아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기본적인 거는 배우고 가셔야 되겠지만요 ㅎㅎ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20.84
ETH 2394.9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