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달에 스페인 마드리드를 갑니다. 사진 찍는 법 좀 알려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여행 겸 스페인에 계신 부모님을 뵈러 가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가는김에 사진을 잘 찍어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의 실력의 말씀드릴 것 같으면 10여장을 찍어 우연히 한 장 그럴듯해보이는 것을 집어드는 타입입니다. hopeless한 재능이 없는 ... 타입인 것 같기도 합니다만...

기왕 가는김에 예쁘게 사진들 많이 찍어오고 싶은데 준비물과 제 뇌와 손가락을 준비시키는 방법을 공부해볼까 하는데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 것일까요...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P.S. 참고로 와이프가 사둔 먼지묻은 캐논 100D와 번들 렌즈인가와 인물사진 잘나온다고 했던 팬케잌렌즈인가 하는 렌즈가 집에 있기는 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진 남 찍어주면 욕만 먹어서리 뭐라 드릴말씀이 ...ㅠㅠ..스페인 마드리드 그나저나 너무 부럽네요 ..ㅠㅠ

ㅋㅋㅋㅋ 저희 같은 처지인가요 ㅋㅋㅋ 게을러터져서 집앞도 나가기 싫어하는데 비행기 탈 생각하면 하늘이 노랗습니다. 황사인가...

장시간 비행 극혐 ...짐 싸고 풀고 할거 생각하니 벌써 지치네요 ...후 ...근데 렌즈 집에 있으신거 보면 와이프께서는 사진에 취미가 있으신듯 한데 ..역시 사진은 잘 찍는 사람이 찍어야 제 맛인거 아입니까 ..ㅎㅎㅎ

와이프는 사진에 취미가 없고 사진을 찍는 기계를 사는 취미가 있을뿐입니다. 물론 돈은 제가 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와이프분 저랑 비슷한 성향이신듯 하네요ㅋㅋㅋ저도 사기만 하는 ...쓸줄 모르는 슬픔 ...ㅠㅠ....

와이프는 제 스팀잇 계정을 영원히 몰라야합니다. 갑자기 무섭네요.

블록체인이란게 지워지지도 않고 영원히 기록되고 뭐 ...그럴 뿐입니다. 허헣ㅎㅎㅎ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다니 무섭구만요 ㅎㅎ

부모님이..스페인에 계시다니.. ㅎㅎ
부럽네요..
이왕 가시는김에 정말 좋은사진 많이 소개해주세요!!

노력해보겠습니다!! ISO WB 조리개 를 읽어봤습니다 ㅋㅋㅋ 책으로 배우는 사진 ㅠㅠ

저도 전에 처음 사진을 배울때 컴퓨터로 사진 보면서 배웠다는...ㅎㅎㅎ

ㅎㅎㅎ 일단 많이 가지고 놀아야겠어요 ㅎㅎ 파이팅하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첫 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다치지말고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스페인어는 1도 못한다는 ㅎㄷㄷ ^^;;;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산다는 말이 있죠 ㅎㅎ
바디랭귀지 라고 해서 다 어떻게든 살아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기본적인 거는 배우고 가셔야 되겠지만요 ㅎㅎ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