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atter RIDL 을 AirGrab 해보자.

in #kr6 years ago

아주 유용한 포스팅입니다..
이런건 한번 해봐야 되는데... 스캐터는 집에있드 ㅠㅠ힝

Sort:  

그랩은 천천히 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직접 구매는 미래를 모르겠네요. ㅎㅎ

이게 바로 들어오는지도 궁금하고.. ico 처럼 이오스를 투자하는거라고 보면되나요~?

네 직접 구매는 일종의 ICO입니다. EOS를 사용하는...
그리고 한 사이클 끝나면 바로 Claim 가능 합니다.
image.png

그랩은 아직 스냅샷전이라 신청만 먼저 하는 거에요.

ㅎㅎㅎ 그렇군요.. eos를 사용하느냐 마느냐.. 그것이문제로다..의 길에 갈렸네요 ㅎㅎ

투자영역은 뭐라 말씀 못 드리겠네요.
전 정보만 ㅎㅎ

암만요~^^ 투자는 자기 소신껏 하는걸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