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tter RIDL 을 AirGrab 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우선 AirGrab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드릴께요.

AirDrop은 많이 들어보셨죠? 무료 또는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Coin을 받는 것을 말 합니다.
통상 이벤트나, 초기에 광고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그런데 EOS에서 AirDrop은 대규모 Ram이 필요합니다.

요즘 Ram값이 올라서 걱정인데 대규모 Ram이라니... 돈 없는 Coin은 AirDrop도 불가능 합니다. ㅎㅎ

그래서 나온 방법이 AirGrab입니다.

AirDrop은 Coin 생성자의 Ram을 사용 하지만 AirGrab은 Coin을 받을 사람의 Ram을 사용 합니다.

즉 Coin 생성자는 Ram을 구매 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대신 Coin을 받을 사람은 자기 Ram을 사용해서 받겠다는 신청이 필요하고, 이 때 자기가 Coin을 받겠다고 신청하는게 AirGrab입니다.

EOS에서 신원인증으로 쓰이는 Scatter의 RIDL coin이 AirGrab 방법을 사용해서 Coin을 배포 합니다.

이미 Scatter를 사용중이라면 쉽게 할 수 있으니 아래를 보고 RIDL을 받으세요.


1. 우선 Scatter 의 RIDL site에 접속 합니다.

https://ridl.get-scatter.com/#/

image.png

2. Scatter를 이용해서 Log In 합니다.

image.png

image.png

3. Register for AirGrab을 눌러 줍니다.

image.png

4. Grab을 누르고 승인 합니다.

image.png

image.png

너무 간단히 신청 가능하죠? 개인지갑으로 Scatter 사용중이시면 신청하고 RIDL 받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Get RIDL Now 는 RIDL을 EOS로 바로 사는겁니다. 일종의 ICO 에요.

12시간마다 170,000의 RIDL을 받은 EOS로 나누어 할당 해 줍니다.(EOS의 ICO와 동일 방식인데 시간이 짧네요. 대신 2년 동안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하나 있는데, 매 회차 2000 EOS 한정 입니다. 이게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 모르겠네요.

image.png

image.png

* 추가 : 가격을 넣고 Send 하면 그 회차 구매 가능합니다. 대신 남은시간(위)과 현재까지 적립된 EOS를(아래) 잘 확인하세요.

image.png

* 추가2 : 매 Cycle마다 모이는 EOS가 늘어나서 수령하는 수량이 줄고 있습니다. 투자는 신중히...
* 추가3 : 과거/현재 사이클을 확인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 이용하세요.

https://ridl.get-scatter.com/#/cycles

image.png


또 추가로 AirGrab 및 15% 선 투표자 관련, 백서 원문 올려드립니다.

* 1:1 drop.

image.png

* 100 Million tokens will be spread out evenly among the users that have both claimed the airgrab and voted during the mainnet Boot Phase ( before the chain reached 15% ).

image.png

마지막으로... 아직 스냅샷 일정은 안 나왔네요, 나오면 바로 알려드릴께요.

Sort:  

신청하면 바로 코인이 들어오나요..아니면 기다려야 하나요?

아직 스냅샷 안 찍었습니다.
배분이 언제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주 유용한 포스팅입니다..
이런건 한번 해봐야 되는데... 스캐터는 집에있드 ㅠㅠ힝

그랩은 천천히 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직접 구매는 미래를 모르겠네요. ㅎㅎ

이게 바로 들어오는지도 궁금하고.. ico 처럼 이오스를 투자하는거라고 보면되나요~?

네 직접 구매는 일종의 ICO입니다. EOS를 사용하는...
그리고 한 사이클 끝나면 바로 Claim 가능 합니다.
image.png

그랩은 아직 스냅샷전이라 신청만 먼저 하는 거에요.

ㅎㅎㅎ 그렇군요.. eos를 사용하느냐 마느냐.. 그것이문제로다..의 길에 갈렸네요 ㅎㅎ

투자영역은 뭐라 말씀 못 드리겠네요.
전 정보만 ㅎㅎ

암만요~^^ 투자는 자기 소신껏 하는걸로 ㅎㅎ

ㅎㅎ 저도 1이오스 참여 해 봤읍니다.. 몇개가 들어 올라나요

그랩 말고 직접구매 하셨군요. 요즘 미니멈 리밋(85개)으로 들어옵니다. ㅎㅎ
상장되면 수익날 거라 예상되는 상황이죠.

저도 1EOS샀는데 RIDL이 어디로 들어오는 걸까요?
제 EOS계정을 확인 해야 하는 걸까요?

구매 후 Claim하면 이오스 계정으로 들어 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