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결과] 당신을 레고(LEGO) 피겨로 표현해 드립니다 part.1

in #kr6 years ago

ㅋㅋ 뉴비존님이랑 꼬드롱님이 보이네요~ㅋㅋㅋ
자랑을 하시는데.. 부럽기도합니다..ㅋㅋㅋ
잘 살려서 표현해주셨네요~^^
브릭마스터님 짱짱맨

Sort:  

어디서 자랑을 하시나요 ㅎ
맘에 들어 하신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유스톡방이 있어서 들어가있었는데
만들어주셨다고 링크 달아주시더라구요~^^
완전 재능기부!

많은 분들이 보게 된다면 저는 더 좋죠~ 유스가 아닌 건 슬프지만 ㅋㅋㅋ

ㅎㅎㅎ 뭐 꼭 유스라고해서 나이 제한거는건아닌것 같아보입니다~ ㅎㅎ
들어오셔도 무관한 것 같습니다 ㅎㅎ

낄낄빠빠를 잘 해야 꼰대가 아니란 소리를 들어서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에이... 그게 무슨 꼰대인가요~~
ㅋㅋㅋ 어여오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