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먹거리 - 냉동만두를 제대로 구워 보자

in #kr6 years ago

크..어로니형~ 만두구울때 기름두르고 , 물넣어서 굽는 방법도있어 그러면 잘 안타거든~
뭐 이렇게 안해도 어로니형은 잘구었구나!!

Sort:  

물은 중간에 넣어야지.. 처음부터 넣으면 기름하고 물하고 범벅되어서 좀 그래 ㅎ

그렇구나..? ㅎㅎㅎ
기름 끓을때 물넣으니까 엄청 튀더라고 조심해야돼!

그래서 한 손엔 뚜껑을 들고 한 손엔 물이 담긴 그릇을 들고 투척과 동시에 뚜껑을 쾅! 닫아야 하지. ㅎㅎㅎ 안그러면 난리 나 ㅎ

ㅎㅎ 역시... 습히드어로니형 ㅎㅎ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거알지~?^^

누누 보고 싶어~! ㅎㅎ 어제 올린 사진 한장 슬쩍 보긴 했음 ㅎ

ㅎㅎㅎ 오늘 저녁은 누누포스팅을 해야되는건가~~

누누님 만세 ㅎ

어로니 형도 만세만세~만만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