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1 / PX의 신세계를 경험.

in #kr5 years ago (edited)





이제야 예비군 4일 중 절반이 지나갔다.
4일 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길게 느껴진다.

정말 시간과 정신의 방에 갇혀져 있는 것 같다.

나의 업무들이 밀리고
폰 사용을 거의 못하고
몸에 맞지도 않은 군복을 입어야 하고
딱딱한 군화를 신어야하고
방탄 헬멧을 써야하고
탄띠를 매고 있어야 하고
10명씩 팀을 이뤄 행동을 해야하는 등
여간 귀찮은 일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랜덤으로 부여받는 1번
즉 분대장 예비군이 되어버린 날에는 정말 귀찮아 진다.
(그게 오늘이었다.)

영상물을 시청하고 문제를 푸는 시험이 있으면
이건 분대장 예비군의 독차지다.

훈련장을 이동 할 때마다 나머지 9명을 챙겨야하고

점심시간이 끝나고 나면 팀원을 만나는 것은 서울에서 김 서방 찾기다.

정말 잘 따라주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지독스럽게 개인주의인 사람들도 있다.

어떻게 보면 이게 예비군의 묘미인 것 같기도 하다.

처음 가는 예비군 훈련장이었는데
예전에 갔던 훈련장과는 다르게 많은 시스템들이 도입이 되어 있었다.

예를 들면
게임같이 사격 연습을 할 수 있는 영상 모의 사격 훈련장이 있었고
웨이러블 이라는 스마트워치 형태의 개인 기록장치가 있었다.

신기하면서도 왜 이걸 도입했나 싶기도 하다..
특히 영상 모의 사격훈련은..

또 하나의 좋은 점은
점심시간에 PX를 사용 할 수 있다는 점.

지금까지 갔던 예비군 훈련장에서는
간단한 음료 및 간식만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

여기서는 냉동식품부터 화장품 및 건강 기능식품들을 구매 할 수 있었다.

오... 신세계!

이것이 나의 낙이었다.
간식거리 및 요기거리를 사도 만원을 넘을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어제 와이프와 같이 이야기를 하고
와이프도 이래저래 검색을 통해서 구매해야하는 것들을 알려 주었다.
(이럴때 생활력이 급 상승한다..)

그래서 오늘 나는 여기서 장을 보기로 마음을 먹었다.

점심 먹기를 포기하고
훈련이 끝나고 PX를 향했다.

바구니를 들고 그냥 담았다.
냉동식품부터 에너지바 , 과자 , 라면류 , 면도날 , 페브리즈....등등
어제 와이프가 검색 했던 화장품들도 샀다.

그러다보니 어느순간 바구니 하나를 꽉 채웠다.

계산을 하고나니 64,150원이다.

분명 밖에서 사면 15만원은 훌쩍 넘었을 양인데 눈을 의심케 한다.

뭔가 내일도 장을 봐야 할 것만 같다.
(생각보다 맛도 성능도 좋다.)

이 좋은걸 왜 5년차가 되어서 알게 되었는지.. dktnlqek.




image.png
(많은 것을 처치하고 남은 양.. 뿌듯하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장보러 예비군...ㅎㅎㅎ 내년까지 남았네요 내년에는 카트 하나 끌고 가세요 ㅎㅎ

ㅋㅋ 내년에는 이민가방 챙겨 갈 예정입니다 ㅋㅋ

예비군이라닠ㅋㅋ 실망이네요

ㅋㅋㅋㅋ앜ㅋㅋ 왜 실망이십니끄아! ㅋㅋ

예비군 4년차 실화입니까!

5년차라고 해주세요.. ㅋㅋㅋ

아직 국가에서 인정하는 인재이신게 부럽기만합니다!

ㅋㅋㅋ 현실은 놈팽이..라는거죠.. ㅋㅋ

아닌데요
진심입니다. 글로썬진심이전해지기어렵다는게가끔야속할때가있습니다. 그래도결혼도하시구아이도있으시지않으세요? 저보다훨씬어른이십니다.상경하셔서자리도잘잡고계시구내년엔6년차이시니 이제 2년쉬셨다가 민방위로!

공식적으로 쉴 수 있는 시간이라 생각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ㅎㅎ그럼 좋겠지만 어제도 예비군 끝나고 애기 재우고 저녁9시 넘어서 일이 있어서 사무실에 다녀온 1인 입니다.. ㅋㅋㅋ

훈련병 이라뇨 ㅋㅋ
예비군 가오가 있지

ㅋㅋㅋ 아 그런가요 수정을 좀 해줘야겠군요 ㅎㅎ

이 글을 읽다가 지난 주애 만방위 훈련 결석했다는 걸 깨달았네요. ㅠㅠ

ㅎㅎㅎ 어여 출석하셔요~

이상하게...@ukk님 예비군이 어울리는 이미지이십니다.!!!!!(죄송합니다!ㅋ)

원래는 정말 직업군인을 해볼까 생각도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지 못한 사고때문에 군대 못가고 산업체를 했지만요 ㅋㅋㅋ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62 which ranks you at #53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예비군 화이팅입니다! 오래 하는거보니 동원이죠?

ㅠㅠ 동미참입니다.. ㅋㅋ 산업체를 다녀오니 동미참만 5년 주네요... ㅎㅎ

예비 마트에 가신거죠?
훈련 받으러 간거 아니죠? 훈련 가장한 마트 털기 같음^^:

댓글 디클릭.jpg

ㅋㅋㅋ 오늘도 3만원치 사놨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