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미끄럼틀 누누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 : @cantnight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날씨가 따뜻한 봄바람 살랑 부는 싱그러운 토요일


다들 불금 잘 보내셨나요?


봄이라고 딴에 꽃가루들도 보란듯이 판을 치고 있네요.


*꽃가루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 비상약도 들고 다니셔야 겠습니다.


저는 맞춤정장 , 턱시도 를 운영하는 업을 합니다.


깨알 매장사진 (강남구 논현동 위치)


그렇다 보니 토요일 , 바쁘면 일요일 까지도 일을 하기때문에

오늘도 버젓하게 출근을 해서 봄날을 샵에서 맞이 하고 있네요 ㅎㅎ


아침 겸 점심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스팀잇 글을 천천히 보고 있는 중 , 와이프 (@amybang) 에게 연락이 옵니다.



아침에 누누 랑 , 와이프 데리고 병원에 데려다 주고 출근 했는데,

병원 볼 일 다보고 , 동네의 놀이터에서 잠시 놀다 왔는가봅니다^^

예전에는 혼자서 미끄럼틀도 잘 못탔는데 , 이제는 겁도 없이 잘 타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흐뭇 합니다.

언제 이렇게 컸나 싶기도 하고.

정말 하루가 멀다하고 쑥쑥 자라네요. 아프지만 말고 쑥쑥 커다오~^^



FACT.


그런데 연락와서 와이프가 지갑을 잃어버렸다네요..


Sort:  

찾았는데욥?^^

헉...?

매장 사진이 이쁘네요 :D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놀러오셔요^^ 스티미언 들의 파격할인??

멋진 샵을 하시는군요
전 뭐든지 가꾸고 꾸미는 일은 사람을 참 기분좋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일년에 한번이라도 턱시도에 드래스에 한층 꾸미고 만끽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지갑 꼭 찾으시기 바래요!

ㅎㅎ 지갑 와이프가 찾았다네요.. 완전 부글부글 하고 있었는데
언제 한번 놀러오셔요^^ 결혼 하셨으면 몇년에 한번씩 리마인드도 괜찮더라구요

아 다행이에요! 한번 지갑과의 인연은 영원하게 이어지는 지갑 인연 이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이 세상 지갑들이.... 코인 지갑들이요 ㅎㅎㅎ
지갑이 스스로 처음 주인을 찾게되는 시스템 !
감사합니다

댓글 보고 웃었습니다.ㅎㅎ
함께 이곳에서 소통하고 계시는 군요.

무서운 뇨자입니다... 도와주세요.. 사냥꾼이 잡으러온단말이에욧

뒤태가 참 귀엽네요 ㅋㅋㅋ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뒤뚱뒤뚱하는 작은 펭귄같아보이네요 ㅎㅎ

ㅎㅎ 턱시도
오우~ 킹스맨이 생각나요.ㅎ
지갑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킹스맨.. 언제든지 놀러오셔도 됩니다~
지갑찾아서 저도 참 다행이네요 와이프는 욕 한번 안들어도 되서.. 다행일거고?? ㅎㅎ

샵 멋지네요^^
지갑 찾으셨다니 다행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다행이네요

저희 회사도 논현동인데 이웃이엿네요 욱님 ㅎㅎ

헉..ㅋㅋㅋ 뭔가 무서브하네요..ㅋㅋㅋ 언제 밋업해야되나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캬캿 용님 감사해요~

맞춤정장을 만드시는군요... 아이들은 지나고 보면 정말 쑥쑥 크는것 같아요. ^^

방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애기들 쑥쑥 어느순간보니 키가 벌서 제 허리춤 가까이 오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62.73
ETH 2687.1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