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다이스 스팀배당 잭팟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매직 다이스 보신 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일명 스팀 배당 잭팟이 터졌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물론 더 크게 보고 있기도 합니다.)

image.png

어제 같이 이야기하는 작은 카톡방에서
제가 캡처를 찍어서 보내드렸었죠..

6시간 뒤이기 때문에 저거보다 스팀 배당은 많았을 것 입니다.

저야 매직 토큰이 10만개 밖에 없어서 티끌이지만

파워가이님 같은 경우에는 어마어마 하였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파워가이님의 지갑을 또 둘러보게 되었네요.
(죄송합니다 @powerguy 님...)

image.png

와... 역시 매직다이스의 큰 손..

어마어마 합니다..

스팀의 가격도 올랐고, 갯수도 저정도면
이거야말로 '쫄지말고자하라' 인 것 같네요.

매직다이스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재미난 게임들이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매직다이스 힘내라!

섯다...?

Sort:  

저도 10만개 있는데
어디서 받아요?
지갑에도 안들어 오던데요

안녕하세요 @cool191
https://magic-dice.com/dividends
여기로 들어가셔서 스팀커넥트 연결 하시면 배당 밑에 클레임 할 수 있으실 겁니다^^

위에 가면 배당을 받는건가요?...

넵 맞습니다.
로그인하셔서 스팀커넥트 하시면

image.png

이렇게 클레임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갯수는 제가 조작좀 했습니다..ㅋㅋㅋ

왜 이런 Unclaimed dividends 가 나오는거죠?
임대? 저는 임대도 안했는데...
게임 참여만 해도 나오나보네요?

배당을 받기위해서는 매직토큰이 있어야 합니다.
매직토큰 얻기위해서는 게임하거나 임대를 해야되죠. ㅎㅎ
언클레임이라는거 보니까 배당받을게 없다는건가요..?

방금 말씀해주신 방법대로 눌렀습니다 ㅎㅎ
7STEEM 정도 받았네요 ㅎ 감사합니다.

오오! 7스팀이나^^
가끔 모르고있다가 꽁돈 받는 느낌이라서.. 좋습니다..(읍읍)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어마어마하네요... 배당으로 2천스팀이상이라니 ㄷㄷㄷ

진짜 파워가이님은 대단하신 분..이시죠 ㅎㅎㅎ

헐~ 배당이 2322스팀이라니... 대단하네요!!
매직 토큰? 이건 게임 참여하면 주는건가요? ㅎㅎ

어마어마하죠...? ㅎㅎㅎ
게임참여나 임대로 얻을 수 있더라구요
임대가 100:50 으로 주더라구요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9 which ranks you at #404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0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헐.. 십만개..나 있으시다니..

윽..저는 백십만개가있네요..

ㅋㅋㅋㅋㅋ이야 마이엉아 엄청 많으시군요!

엄청 잃었다는 뜻입니다.

아..... 그렇죠....또르르

대박 이런게 있었네요 ㅋㅋ
전 왜 안알려줍니까 ㅋ

엇..?ㅋㅋㅋ 저도 몰라서 못했는건데 말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