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원래 1일 1포스팅을 최대한 지향하는데 요며칠 동안 많은 글을 적게 되네요.
뭔가 적을 거리가 계속 나와서 좋기는 합니다.

저의 유일한 낙이 스팀잇 글을 읽고 스팀잇에 포스팅을 하는 것이 되었을 정도니깐요.

특별한 일 아닌 이상 웬만해서는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득이 되는 글이든 , 혼자만의 뻘글이든..

하지만 욕심으로는 제 포스팅을 보시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teemd를 보니 제가 스팀잇가입을 2017-07-18 에 했고,
267,173번째 스팀잇 아이디 생성자라고 나오는 군요.

4개월 후면 2년을 꽉 채우게 됩니다.

언 2년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처음 스팀잇을 접했을때가 생각이나네요.

태그는 하나도 모를때였고, 누구하나 도움도 없던 시절
단순 '보상'만 노리고 스팀잇을 접했었는데..ㅋㅋ

이제야 65 명성도를 찍었네요.

정말 비드봇 없이 오롯이 글로만 65 명성도를 찍었네요.

이제는 70을 향해 달려 가야겠군요.

이번년도 말쯤이면 70...쯤 되어있을런지..
목표를 잡고 가봐야겠네요

명성도 65가 되었음을 자축하는 의미로.

오늘은 츽흰이다! 가즈아!!!

2019.03.02

Sort:  

스팀잇 오래하셨군요.
2017년은 스팀잇이 어떤 분위기였는지
궁금하네요. ^^

2017년에는 저도 한창 뉴비시절이었습니다.
그때는 활동하는 분들이 많이 없었어서
kr커뮤니티가 매우 끈끈 했었습니다.
kr태그 피드가 얼마 없어서 금방 읽을 수 있었거든요.^^
또 태그만 잘 사용 하면 어마어마한 보상이.... ㅎㅎ
이제는 저는 고인물이 되어버린...
추후에 스팀 가격이 많이 오르게되면 충분히 그 이상 재미가 있을 것 입니다.
매우 기대되네요 ㅎ

그... 그... 그랬었죠...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ㅎㅎㅎㅎ

그...그렇죠...? ㅋㅋㅋ 그때 날라다니신 라멘걸님
(물론 지금도 날라 다니시지만!)

꾸준히 포스팅하신 보람이 있으시네요.
저는 10개월 공백기를 만회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꾸준히 포스팅 하지만 좋은 정보를 드리고 싶은 마음이 참 큰데 매번 그러긴 쉽지는 않더군요
10개월의 공백기라... 금방 매꾸실 수 있을 겁니다^^

추카추입니다!!!
나는 또 빨리 도망가야지!!!ㅋㅋㅋ 아 근데 저도 랩업할람 아직 멀었으 ㄷㄷ

ㅋㅋㅋㅋㅋ 자 66 가즈아!!! ㅋㅋㅋㅋ 빨리 66찍어야즤!

크 벌써 65에 2년을 바라보고 계시는군요!
올 해 말 쯤 되면 같이 웃고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저도 치킨...

ㅋㅋㅋㅋㅋ 치킨 한번 먹으러 가보겠습니까!?

65도 대단한거죠~70 달성 응원합니다~^^

65되는것도 정말 오래 걸린 것 같은데 말이죠 ㅎ
화이팅해봅시다!

명성도 70 가즈아아아아~!!

뒤따라갈게요 잠시만요~ ㅋㅋ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6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65!! 축하축하~~!! 작년말과 올초에 느슨하게 안하고 꾸준히 했음 64는 갔을 것 같 은데 ㅠ 이제 63이라 슬픈..

저도 좀 더 빡시게 했으면 66,67 갔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우와~ 저는 이제 1년 지났는데, 2년차가 되면 어떤 느낌일까요.ㅋㅋ

오랜만이네요! 2년이면 진정한 고인물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ㄴ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