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커뮤니티 , 우간다 커뮤니티 감사합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몇 시간전 @yohan2on 님께서 학비를 지원해준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전 지원에는 25명의 아이들을 도울 수 있었는데 ,

이번에는 2배!
50명을 지원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저희 한국 커뮤니티 분들의 관심과 도움에 감사를 표합니다.
(코인의 침체기임에도 불구하고 선뜻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Paid school fees for 50 needy kids with the support received from the Korean Steem Community.

@yohan2on 님의 작성 글이고 ,
리스팀도 되어 있으니 편하게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영상과 사진을 부탁드렸었는데
이번에는 이런 영상과 몇몇 사진을 찍어 주셨습니다.

아이들의 춤을 보면서 너무 귀여웠고
얼마나 뿌듯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에게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도움이
우간다에서는 엄청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과

제가 하는 '스팀잇' 그리고 '코인' 으로
우리나라 가 아닌 다른 나라와 쉽게 거래 할 수 있고,
좋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을
다른 분들이 보시고 '이렇게도 사용할 수 있구나'를 봐 주셨으면 합니다.


스팀잇 한국 커뮤니티 , 우간다 커뮤니티

감사합니다.

Sort:  

대단한 우리 지젤사마님 ukkkkkkkkkkkkkkkkkk

대단하지는 않습니다.. 알자나유..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늘 활발한 활동 감사합니다! :)

브람드님~ 안녕하세요^^
제가 항상 감사드립니다! 언제 한번 뵈야하는데 말입니다 ㅎㅎㅎ

와우 이런간 취재도 하고 해야 하는데 너무나 멋진 것^^
수고하셨어요^^ 멀리 우간다에서도 이름을 알리는 ukk 님은 글로벌 유명인^^
아 그리고 저 사진은 출처 남기고 퍼가도 되나요??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ㅎㅎ
사진 퍼가셔도 됩니다~^^
다음에는 다른 나라에 뭔가 할 수 있거나 거래를 할 수 있으면 좋읗 것 같은데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ㅎ

소소한 돈이지만 지갑에 있는 것보단 나을 듯해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우간다에서 좋에 잘 쓰였습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지젤님이 유튜브 만드시면 우간다에서 전부 구독해 주실거 같네요.
그러면 금방 광고수입 생기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레오님!
후덜덜...!!! ㅋㅋㅋ 이거이거 영어로 해야하나요~ ㅋㅋ 영어도 모르는데..

걍 한국어로 하시고 자막넣기 하시면 됩니다.~~

ㅎㅎ 한번 고려해보겠습니다

멋집니다 ^^ 이런 일에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이 무척 행복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아름답고 훈훈합니다. 아프리카 화이팅!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아주 귀엽네요 ㅎㅎ
다음엔 스팀을 좀 모아서 후원에 꼭 동참 하겠습니다 ㅠ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