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재단! 너희는 반성 해야한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요즘 @ned 의 파워다운 이후

@steemit 계정의 스팀재단이 비트렉스 계정으로 100만 스팀이상 옮겼고
꾸준한 파워다운을 진행 중 이고
@steemit2 , @gsr-io 등의 계정으로 옮겨가면서 거래소로 던져지고 있습니다.

@ayogom 님의 글스팀잇 재단에 실망을 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활동하는 한명의 개미로써 참 짜증나는 일 입니다.

오늘 채팅방에서 @jeehun 님이
'재단이 없어지면 스팀잇이 다운 된다면 누가 책임지고 해결할 수 있는 건가요?'
하고 여쭤봐 주시더군요.

저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오차피 지금까지 책임을 졌는 부분 없다고 봅니다
스팀잇 다운 되었다고 재단에서 손본거 있을까요?
증인분들이 노드 복구한다고 바쁘죠
스팀잇 멈추면 증인분들만 바쁘지 재단에서 안절부절하거나 그렇지 않아 보입니다..'

적으면서도 정말 열이 받더군요.


(반말로 작성이 되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그래, 그래서 증인을 뽑은거고 그럴 수 있다고 치자.

너희는 스팀잇이 더 잘 되기 위해서 뭘 했는가?

임대? 당연 너희가 임대 해주는 양은 크지만
내가 그정도 가지고 있었으면 뭐라도 하나 더 해보려고 했겠다.
너희가 임대주고 남.았.는.스.팀.파.워 가지고

뭔가 머리를 굴리고 스팀의 사용처를 만들고
스팀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 더 많이 할테고
하물며 광고라도 더 할 수 있는 부분 만들겠다.

아직도 열불 터지는 부분이 '스팀페이코' 가 아무 빛도 못 봤다는 거다.

그리고 여러가지 smt를 준비하면서 나오는 댑들.

물론 유저들끼리 만들어 나가는 것도 좋다.

적어도 만들어 놨으면 뒤에서 밀어줘야 날라가지 않겠나?

밥 숟가락을 대신 떠주는 것도 모자라서 입에 넣어줘야 하는건가?

만일 너희가 조금이라도 더 적극적이었다면 더 큰 커뮤니티 형성이 되었을거다.

정말 사용자로 하여금 많은 신뢰를 잃었다는 생각을 한다.

그리고 한가지만 알아둬라
너희 없어도 스팀잇 잘 돌아간다.

반성해라
@ned @steemit @steemit2 @gsr-io

아, 그리고 가기전에




적어도 너희가 싼 똥은 책임을 져야하지 않겠나?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제 재단 없이 잘 돌아갈 것 같은 기분입니다 😂

살짝다른 쪽으로 생각도 해봅니다어차피 탈중앙을 위해 스팀을 던져야 한다면 쌀때 푸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좋은가격에 더능력있는 곳에서 많이 가져갔으면 하네요

선배님 말씀도 맞습니다.
풀려 버려서 재단의 힘을 줄이고 더 능력있는 분이 힘을 늘리는것도 매우 좋습니다.

단지 여태까지 뭘 했는지도 모르겠고.. 그 긴 시간동안 밥을 떠줘도 먹질 못하니..
많은 댑들의 뒤를 밀어줬더라면 오히려 더 건강한 커뮤니티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이걸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축이 흔들렸다고 느끼는 사람이 대부분이니...

그림이 너무커서 못보고 있는건지도 모르죠 ㅎㅎㅎ
나 네드편 아닌뎅 ㅎㅎㅎ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하고 해탈지경이죠
에쉠티나 지데루 나오려나 모르겠슴돠 ㅎ

ㅎㅎㅎ 불안함은 있으나
스팀은 정말 무궁무진하게 할 수 있는게 많은데..
이오스만 봐도 많이 느끼는데말이죠 ㅎㅎㅎ

능력있는 스티미언분들 필두로 이끌어 갈수 잇는 정책을 해주면 좋겠네요. 자율 야구 처럼 말이죠.

디클릭 애니.gif

증인분들을 토대로 뭔가 이뤄 나갈 수 있는 것들이 많을 수도 있고
아니면 이렇게 팔리는 스팀들을 일반 개미들 아닌 큰 행동력을 가지신 분들이 구매를 해주시면
또 다른 방향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하아.. 정말 스팀의 미래를 기대하고 있는데...

자꾸 고난의 연속이로군요 ㅠㅠ

맞습니다. 저 또한 정말 많은 기대를 하는데
정말 계속 악재 아닌 악재가 계속 나오는 느낌이네요..

@ned @steemit @steemit2 @gsr-io 반성해라~ 반성해라~~

반성하라~~~ ㅎㅎ

정말 새로운 재단이 나타났으면 좋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요 정말 그정도 힘이 있는 똘똘한 스팀잇 재단이 생기면 좋겠네요 ㅎ 지금보니 임대한 것 외에 나머지 를 스파다운 했더라구요

정말 재단이 뭘 했나..싶은 부분이긴 하네요ㅠ

정말 재단은 뭘 했는지... 까보고싶다능....

스팀페이코는 언제든 빛을 낼 수 있는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ㅎ

정말 스팀페이코 묻힌게 너무 아쉽습니다... ㅎ

반성해라 ~ ㅋㅋㅋ

기타치는 네드는 대중과 대화를 ...

그리고 요즘이 어느 시대인데 칠판에 그려가며 PT를 진행할까나 -_-;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PPT 미리 만들고 컨셉이 있고 그걸 다이나미컬 하게 설명해야 집중이 더 되지 않나 ? 쩝 ( 유툽보면 맨날 그런식으로 스팀 소개 한 것 같음 )

ㅋㅋㅋㅋ 아날로그를 좋아한다고 치는걸루요..쿨럭...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55.52
ETH 2449.4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