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상승세? (응 스팀은 아니야~기모으는 중이야~)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월요일에 출장을 가려고 했던게 미뤄져서
내일 드디어 광주로 출장을 갑니다.

매우 설렙니다. 원래 지금 자야하지만..
마치지 못한게 있어서 마무리 하고
기다리는 틈을 타서 스팀잇 글 하나 작성하고 자야겠습니다.


다시 스팀달러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스팀달러보다 스팀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매우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스팀의 가격이 올랐다는 것을 의미 하는데요.

그래도 시세를 둘러보면 비트코인이 양봉을 세울때
같이 못따라간 점이 참 아쉽기도 합니다.
(이오스 같은경우에는 같이 쭉 따라올라가더니 4,100원 근처를 찍고 조정구간에 있습니다.)

그래도 320원대에서 놀고있던 스팀도
360원에서 조정이 온 것을 보면 상승이 있긴 했네요.

현시간, 매수 물량 받쳐 놓은 것을 보니
또 사람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것 같습니다.

받쳐있는 물량이 많다보니 그 위로 사고싶은 경향이 참 많아지는데요.

스팀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분할매수 , 수면매수를 지키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지금보니 또 물량을 뺏다가 받쳤다가 하는 걸 보니 꼭 필히 지키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나머지들 상승하는 순간에 상승하지 않는 것은
분명 원기옥을 모은다고 생각을 합니다.
세력은 겨우 몇 % 먹으려고 운전하지 않으니깐요.

조만간 좋은 차트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1만스파로 스팀잇에서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때까지!

스팀 가즈아!

Sort:  

원기옥을 모으고 있는 중이란 말에 빵! ㅎㅎㅎ
이 말에 간절한 바람이 엿보이네요.^^

오 광주? 전라도 맞죠? 경기도 광주면 울집도 들리시라 할랬는데ㅋㅋㅋㅋㅋㅋ분당 바로 옆이니^^

출장 잘 다녀오시고요~~

스팀아 가즈아~~~~

스팀 가즈아~

아, 스팀을 얼마에 샀더라.....이제 그냥 기억에서 지우고 싶네요. ㅠㅠ 지금 시세에 샀으면 10만 스파달성인데...

언제까지 기만 모으고 있을지...
좀 올라갑시다 이제ㅠㅠ

광주와 부산이 사이좋으면 좋겠는데.~~

스팀스팀 가즈아!

안녕하세요!
스팀 가격이 오르고 있는것은 분명 좋은 일이겠죠 ㅋㅋ
코인 시세같은건 저한테는 너무나도 어렵네요 ㅎㅎㅎ 스팀잇이 번창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3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