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슬슬 스팀잇을 시작해볼까!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입니다.



정말 간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11월 정말 바쁘게 지냈던 것 같습니다.

예비군에 출장에
이제야 조금 여유(?)가 생겨서 다시 스팀잇에 집중을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여유가 전처럼 스팀잇을 막 파고 들정도는 아니지만요.

코인판 상황이 많이 안좋아서
많은 분들께서 활동이 없겠지만
이 또한 흘러갈 것이라고 생각하고
꾸준함에는 답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힘들 내시길 바라고
파워다운을 계속 생각을 해두고 있지만
아직 마음이 갈팡질팡 하긴 합니다.

하락장인 판에 이오스로 조금 갯수를 불린 덕에
마음이 조금 편안해져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파워다운을해서 트레이딩을 할지.
아니면 글에 댓글다시는 분들의 포스팅에 50%씩 보팅을 할지...

거기에 덧붙여서 스팀달러 대신 스팀이 들어오기에 멈칫 하게 되네요.
(저는 스팀달러보다 스팀이 들어오는걸 더 좋아한다는....?)

조금이라도 스팀잇커뮤니티에 기여 할 수 있는 일을 계속 생각 해보는데
스팀시세 때문에 뭘 해도 많이 저조 할 것 이라고 판단이 드네요..

혼자 보단 둘 , 둘 보단 셋 이기에
잘 뭉쳐서 커뮤니티의 힘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잘 뭉쳐봐요 ㅎㅎㅎ

ㅎㅎ 다들 뭉치는데 저만 빠지는 듯 한 느낌적인 느낌~

백지장도 맞들면 낮다고 하죠
돌아오신거 환영하고
화이팅입니다.

물론 맞는 말씀입니다.
돌아온거라기보다 바빠서 잠시 며칠 못했는거랄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신도자님

화이팅입니다. 스팀잇은 커뮤니티로서는 아직 가치가 있습니다.

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커뮤니티가 잘 형셩된 것 만큼 중요한건 없는 것 같습니다

광주는 재밌게 다녀가신거쥬?ㅎ

광주는 재미있게 가서 왕만한 장어 먹고 갔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지젤님 오랫만입니다^^
항싱 스팀잇 걱정밖에 없는 지젤님 이군요^^

ㅎㅎ매일 글쓰다가 못쓰니 좀이 쑤시긴합니다...ㅎㅎ
재미난 뭔가를 하고싶네요.. ㅎㅎ

하락장에는 기여하는거 해도 잘 안됨...ㅠ,ㅠ
좀만 더 기둘려봐~~~!

ㅎㅎ 하락장에는 그냥 제가 할 일만 그냥 잘 하고 혼자 끄적거려야 될 것 같네요 ㅎㅎ

예비군 복귀 축하드립니다 ~ ^^ 보클!

ㅋㅋ 예비군은 끝난지 벌써 2주가 넘었네요.. ㅎㄷㄷ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이시네요 ㅎㅎㅎ
파워다운 하신다고 포스팅해서 하신줄알았는데 아직이시군요 ㅎㅎㅎ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오랜만은 아니더라구요.. 며칠 밖에 안되었따는..!!

돌아오신걸 환영합니다앙!!!

ㅋㅋㅋ 누님 떠난게 아니라구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