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샌 프란시스코와 히피문화 - 몬트래이 팝 페스티발

in #kr6 years ago

와 제가 좋아하는 지미 갓 핸드릭스네요...... 저분 몇일전에 맬론 최신앨범에 앨범올라왓길래 뭐지 하고 들엇는데 옛날 발매햇던게 다시나와서 올라왓더라구요 이름멋잇어서 들어보고 빠져버렷는데 저영상보니까 너바나 느낌나네요 기타부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27세에 요절한 전설의 지미 헨드릭스 !! 제가 한때 좋아했던 분이였습니다.
다시는 볼수 없을 그의 신출기물한 돌출 행동중에서도 기타를 불질러서 때려 부수던 그때의 동영상은 볼때마다 벙벙하게 만듭니다.
천재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그의 라이브스테이지 곡 가운데서 하나 올립니다.
1967년에 발표된 그의 대표적인 노래 중 한곡인 "Foxy Lady" 를 50년전인 1968년 마이아미 팝페스티발에서 공연한 라이브 스테이지 노래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면 더욱 실감이 납니다.

영상보느라 답글이늦엇네요....답글이 너무 정성스러우시네요...ㅋㅋㅋㅋ 혹시 다움에 기회되면 밥딜런 도 볼수있을까요??

밥딜런 !! 역시 전설이지요.
기회가 되면 전설의 포크송 싱어 밥딜런 옹 편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