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파워 임대를 일시 정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제안을 받길 희망합니다.(일부 내용 수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강사입니다.
저에게 보상보다 더 중요한 '제가 임대를 받을 목적'은 '인지도 늘리기'입니다.
저는 며칠 전부터 영어회화 매일 올리기를 계획했으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1. 글이 금방 묻힙니다.
    글이 생각보다 금방 묻히고 보는 사람들이 많이 없다는 점이 저에겐 가장 큰 어려움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보상을 적게 받는 것보다 더 싫은 것이 제 글을 보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느끼는 것입니다.

  2. kr-english 태그 이용 부족
    거창하게 kr-english를 통해 영어회화글을 재밌게 쓰겠다고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들 kr-english 태그에는 관심이 없고 오히려 가상화폐 관련글이나 어떤 특정 카테고리만 주목을 받는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가 영어회화 관련 글을 재밌게 꾸준히 올릴 자신이 있지만 제가 아직 인지도가 적고 kr-english에서 소통할 게시물이나 스티미안들이 많이 없습니다. 저는 꾸준히 스팀잇에서 영어컨텐츠로 제 인지도를 조금씩 쌓아가고 싶고, 그러려면 스팀파워 임대를 통해 빛을 볼 수 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컨텐츠를 목적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고 제 영어컨텐츠를 통해 사람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를 불러내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처럼 길게 쓰고 싶은 마음만큼 저도 간절하지만 짧게 쓰겠습니다.
제 전문성과 꾸준함을 믿어주신다면 @renohq 님의 임대 목적에 걸맞게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