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명상] 최강의 명상법 - 와타나베 아이코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uchonsuyeon 입니다. ^^

요즘에는 다시 일찍 일어나는 습관만 들이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그리고 큰 아이가 요즘 땡깡이 심해서 그 습관도 잡아주느라 아침 저녁으로 조금 바쁘네요 ㅎㅎ 아니 사실 매일 전쟁입니다만 ㅎㅎㅎㅎ

서평단으로 책을 한권 받아보게되었어요. 만화로보는 명상관련된 책이예요. 마음이 어지러워 명상도 필요하고 정말 쓸모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이제 ‘명상’을 해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저는 원래 기독교로 기도로써 하나님과 대화하고 그로써 명상의 효과는 누렸어요. 하지만 호흡법도 제대로 익히고 정말 싹 비워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image

만화책이라 술술 익힙니다. 만화로 명상법을 쓰다니! 멋지네요 ㅎㅎ
13가지 명상효과중에 ‘안티에이징’와 ‘근자감’이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장품 살필요없이 명상한번? ㅎㅎㅎㅎ


오늘하루 다짐 - 건강 : 걷기 왕복 40분 - 독서 : 최강의 명상법 / 타츠야 서점 - 공부 : 공부를 어떻게 할 것인가 생각해보자 - 명상 : 하루 1분 책보고 명상 시작! - 할일 : 공과금 내고, 상사말 잘듣고 열심히 일해야지.

image

Sort:  

만화책이라면 정말 술술 이겠네요

중간중간 글로만도 설명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만화로 자세나 느낌을 다각도로 표현해줘서 좋네요 신세계!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6
BTC 65930.92
ETH 3387.67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