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나본가~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용 ^^
아침에 다른 일을 하느라 오늘 영어공부는 패쓰입니다. 하하하하 어제 다시 시작했는데 - _-);;
대신에 어제 아침에 찍은 사진들을 좀 올려 볼게요

image
저는 상암동에 있는 월드컵공원을 통해 출근을 하고 있어요. 자전거 출근길이라 조금 더 좋은 곳을 찾아 돌아갑니다. ^^

image
꽃이 예쁘게 피기 시작했더라구요. 집에 와서 보니 집 근처는 목력도 멋지게 피고 벌써 지는 곳도 있던데, 공원은 아직 개화중입니다. ^^ 시간이 다소 빡빡해서~ 자세히 찍지는 못했네용

image
그리고 제 핸드폰에도 봄이 왔어요. 나이먹으니 취향이 꺼꾸로 가나봐요. 핑크핑크 벚꽃형입니다. ㅋㅋㅋ
안에 물과 하트가 있어서 스노우볼처럼 위아래로 이동해요.

큰 딸이 너무 좋아하면서 자기도 사달라고 하네요. 아직 4살..... ;ㅂ;
나중에 스노우 볼을 하나 사줘야겠어요.

미세먼지와 황사로 고생스러운 날씨지만, 봄날을 즐기며 행복하시길 바래요 ^^

Sort:  

i followed you :)

벚꽃냄세 맡아보셨나요. 은근합니다.

벚꽃도 냄새가 나는군요! ㅎㅎ 몰랐어융

핸드폰 정말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스노우볼같은 매력이 있어요. 방향바꿔가면서 보면 마음이 평온해지네요. 스노우볼을 사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