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더 깊은 바다속으로 프리다이빙의 매력

in #kr7 years ago (edited)

멋지십니다 ! 이번에 필리핀 호핑투어 갔을 때 프리다이빙 하시는 분들 보고 정말 멋있어 보였어요 ㅎㅎㅎ. 전 스쿠버다이빙을 하긴 하지만 .... 물이 너무 무서워서 프리다이빙은 겁이 나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

Sort:  

그리고 이벤트 하나 참여해보세요 ! 요 위에 계신 @baekfilms 님께서 절 지목해주셨는데 ... 다음 사람을 지목하자니 친구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7 Days Black&White Challenge 라는, 하루 하루의 일상을 흑백사진으로 7일간 올리면 되는 거라네요 :) 같이 해봐요 !

관심 감사합니다! 저도 물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기부리고 있어요 ㅎㅎ 챌린지도 열심히 참여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