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공부하기

in #kr7 years ago

일본어는 맨 처음 배우기 시작할 땐 쉬워 보이지만 갈수록 어렵다. 사실 나는 일본어를 처음 접했을 때도 일본어가 쉽다고 느낀 적은 없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영어보다는 일본어에 쉽게 접근한다고 한다.

그러나 영어와 달리 일본어는 한국어와 어순이 같다는 특징이 있음에도 사실 문법을 들여다보면 한국어와 다른 부분이 많다. 게다가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공부해야 할 한자도 산더미같이 많아진다. 그럼에도 나는 일본어를 공부한다.

오늘도 예전에 공부하던 단어장을 펴서 20개 정도를 외웠다. ナウい(새롭다)、服装(ふくそう, 복장)、勧誘(かんゆう, 권유)、使う(つかう, 사용하다) 등과 같은 아주 기초적인 단어들이다. 내일도 열심히 공부해야지.

Sort:  

✈ 일본어 공부하기 시작하셨군요 ㅎㅎ

제가 공부한 바로는 언어간에도 문화에 따른 거리 차이가 있다더라구요.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 있는 미국은 우리나라에 비해서 문화가 뒤섞일 일도 많이 없었고, 상대적으로 많은 역사 기간동안 치고박고 싸우면서 가까이 지냈던 일본의 문화가 자연스레 들어오고, 그 언어도 비슷한 경향을 띄는 거라고요.
저도 마침 일본어책을 샀답니다 ㅎㅎ 유투브의 강의 보면서 공부하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