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거래소에 STEEM을 외치다"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steemico] 스팀, 스달 형제 거래소 상장 운동~!! 하루에 10분씩 10%보팅해드립니다.
저기요 STEEM, SBD 올려주세요 ??
@seunglimdaddy 님 께서 ...
다윗과 싸우는 골리앗 역활을 하고 계십니다 !!
우리의 STEEM, SBD 를 상장 시켜주지 않은 나쁜 ?? ^^ 아니죠.. 나쁘게 말하면 안되죠 ... 조금 뒤쳐진 거래소 (STEEM, SBD 를 상장한 거래소는 정말 뛰어난 거래소죠 ....) 에 자꾸 문을 두드리자고 캠페인을 진행 하셔서 STEEMIT을 사랑하는 저는 !! 참여를 안할수 없었습니다.
빗썸에 카카오톡 친구 등록 후 !!!
상담사를 호출한 이후에 ... 당당하게 물어봤습니다.
언제 상장 되냐고 !!! 언제 해줄꺼냐고 !!!
그리고 내부에 검토 요청 올려 달라고 ....
이렇게 모여서 모여서 모이면 ?
정말 !!! 올려주겠지요 ???
그래서 언제 해준다고 하던가요? 빨리 해달라고 졸라주세요! ㅋㅋ
저도 문의해야 겠군요~
독거님 어여 해보세요!
저도 방금 빗썸에 건의드렸습니다 ㅎㅎ
독거느님도 동참하셔 주신다면 !!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ㅎ
짱이요~~!!! ^^
덕분에 빗썸에 상담사와 대화를 해봤습니다 ^^ ㅋ
빗썸이 그렇게 문턱이 높은 거래소인가요?
어떻게 계속 문을 두드리면
귀찮아서도 열어주지 않을까요?
좀 나쁜 거래소 인듯 합니다 ....
국내 2등 거래소 인데 ... 해주질 않네요 ^^
할것 같기도 하면서도 ... ㅎ
저도 방금 빗썸이랑 카톡으로 얘기 나눴어요 ㅎㅎㅎㅎ
스팀스달 상장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