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능력자가 나타났다. !! 빵굽는 수의사(@kokyu 님)"

in #kr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즐거운 Steemit 세상에 나타난 또한명의 능력자 !!
베이킹을 하시는... 이벤트 하셨던 다쿠아즈를 먹어보고
본업이 혹씨.... 라는 생각과 함께 의심이 되었던.... 그 분 !!!

다쿠아즈(Dacquoise]) Event 당첨 !!

[Event#1] 빵 굽는 수의사네 다쿠아즈 맛보기

이벤트에 당첨 되고 나서 ^^ 다쿠아즈를 받고 깜짝 놀랬습니다.
퀄리티가 정말 너무 장난 아니셨습니다....
IMG_2267.JPG

포장을 뜯었을때 촉촉해 보이는 빵과 중간에 형형색색 맛있어 보이는 크림
@kokyu 님은 ... 정말 금손이신가 봅니다 .....
IMG_2272.JPG

그릇에 옮기고 보니.... 이건 커피가 있어야 한다.. 라는 생각과 함께
이미 커피 포트에 물을 끓이고 있었습니다.
IMG_2273-tile.jpg

  • 종류는 총 네가지, 티라미슈 딸기 바닐라 인절미

IMG_2275-tile.jpg

이런 금손을 갖으신 @kokyu 님... 앞으로도 이벤트 많이 해주세요
약간의 mission 도 전달해주셨습니다만 ^^.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마들렌 같은건가 라고 생각 했는데 ...
전혀 다르더라구요 ^^;;;;; 많이 배우기도 했습니다.


다쿠아즈(Dacquoise)

프랑스 누벨아키텐 레지옹(Région) 랑드 데파르트망(Département) 닥스 지방에 전해 내려오는 겉이 바삭하고 속이 부드럽고 폭신한 과자.
마카롱과 함께 프랑스 프로방스의 대표적인 머랭(거품) 과자의 하나로, 프랑스의 대표적인 간식이다. 아몬드가 들어가 견과류의 향미가 나며, 둥근 형태를 가지고 있는 디저트이다. 중앙에 부드럽고 풍부한 휘핑크림이나 버터크림을 등을 채워서 몇 겹으로 쌓고 차게 해서 먹으며, 크림 대신 과일을 넣기도 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말랑 말랑하여 입안에서 가볍고 폭신폭신한 부드러움이 느껴진다.

만드는 방법은 지방이 없는 달걀 흰자에 설탕을 넣어 충분히 거품낸 다음, 달걀흰자에 설탕을 나눠 넣으면서 거품을 내다가 아몬드나 헤이즐넛 가루를 넣어 앞의 흰자 거품에 함께 섞어 머랭을 만든다. 박력분, 강력분, 아몬드가루를 나눠 넣으며 섞어 반죽하다가, 오븐 팬 위에 종이를 깔고 반죽을 짜주머니에 넣어 2.5cm 길이의 타원형으로 짠 다음 설탕가루(또는 슈거파우더)를 뿌린다. 180℃로 예열한 오븐에 2~3cm 간격으로 떨어뜨려 넣어 15분 정도 뜨거운 바람으로 굽는다. 버터크림을 빵의 편평한 한 면에 펴서 다른 빵을 맞붙이는데, 3개를 맞불일 때도 있으며, 빵 사이에 단팥이나 과일을 넣을 때도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다쿠아즈 [Dacquoise] (두산백과)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사진을 보니...이건 커피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

속이꽉차고 달달해서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ㅎ

이런게 다있군요! 인절미 빵이라니...... 그런데 맛있어 보입니다. 한국가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아............먹고 싶다............

오~~ 퀄리티 훌륭합니다!!~ ^^

오.. 퀄 좋다.. 먹어보고싶네요..

으앗~ 다쿠아즈... 후기가 또 올라왔군요! 힝~
저도 후기보고 빵굽는 수의사님 팔로우 했답니다! ㅋㅋㅋㅋ
다음엔 저도 받은거임...ㅎㅎ

ㅎㅎㅎ좋아해주셔서 다행이예요. 혹시나 맛없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ㅠㅠ

존맛탱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