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1] 빵 굽는 수의사네 다쿠아즈 맛보기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이베느#1.gif

안녕하세요 빵 굽는 수의사랍니다~


스티밋을 시작하고 1일 1포스팅을 꼭 지켜야지 했는데요...요번 주말 벌써 무너졌답니다 ㅠ


저는 지금은 경상남도에 거주하고 있는 인천사람이예요. 


본가가 인천이다 보니 간간히 올라가고 있는데요, 요번 주말에는 제가 빵이 취미다 보니 

베이킹클래스를 들으러 양평까지 갔다왔답니다...하하하

(갑자기 자기소개 모드 ㅋㅋㅋ)


정말 340km는 짱짱 먼 것 같아요.

가는 김에 부모님도 뵙고 친형도 보고 지인도 뵙고 하다보니 주말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요번 포스팅은 이벤트를 하려합니다.

저는 완전 뉴비에다가 포스팅도 몇개 없는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 같거든요.


부모님왈 "받은 관심은 두배로 돌려줘야한다."

아유 어렵습니다 어머니...


그래서 다쿠아즈 이벤트를 하려고해요. 외국에 사시는 한국스티머분들께는 

너무너무 죄송하지만... 한국 거주자 한정입니다.


빵 굽는 수의사네 다쿠아즈가 더 진화할 수 있도록, 평가단이라는 이름으로 이벤트할게요!


1차 평가단 분들은

바닐라, 티라미수, 딸기, 인절미 맛을 평가 부탁드릴게요.


봄이 제철이나

대부분 겨울과일로 알고 있는(물론 저도)

1. 새콤달콤 딸기 맛

20180101_051723000_iOS.jpg

요새는 흉작으로 황금 몸값 자랑하는

2. 바닐라 빈 콕콕 바닐라맛.


20171225_103530218_iOS.jpg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디저트

주인장의 티라미수 레시피 그대로

3. 마스카포네 듬뿍 티라미수 맛


20171128_105133579_iOS.jpg

그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불호란 없다!!

4. 모찌모찌 인절미 맛



1차 다쿠아즈 평가 이벤트

-당첨 인원 : 10명
-참여 기간 : 2018년 1월 13일(토) 오후 5시
-참여 방법 : 팔로잉&리스팀 후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혀주세요.
-선정 방법 : 랜덤 뽑기
-선정 일자 : 2018년 1월 13일(토) 오후 9시
-전달 방법 : 택배 (제 카톡아이디를 공지)
-평가 숙제 : 평가서 작성 및 후기


주의사항


핸드메이드 식품이라 당첨 시 주소를 빨리 적어주시지 않으면 다음 분에게로 넘어갑니다!! (당첨자 분들은 01.14일 오후 7시까지 주소 미기재시 당첨 취소가 되니 주의바랍니다.)


뉴비의 이벤트라 10분이나 참여해주실지 궁금하지만...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라며...굿밤되세용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참여해요.빵굽는 기술배우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참여완료!!

와ㅜㅜ 진짜 맛있을듯 멋지심ㅋㅋ

고맙습니다:-)
설아님도 같이 참여하시지용
팔로잉하고 왔어요 ㅎㅎ

빵굽는 수의사?? 어떤게 본업이신지 ㅎㅎ 진짜 능력자가 여기계셧네요

ㅎㅎㅎ아직은 수의사랍니다
참여해주시는건가용 김사주님??

참여합니다. 빠아아아앙!!

튜나님 리스팀만 부탁드릴게요!!!

참여완료!! 고맙습니다

참여 합니다 !!! ㅎ

리스팀부탁드릴게용:-)

네 완료 했습니다 ^^ ㅎ

고맙습니다 참여완료!!

팔로잉과 리스팀하고 신청해 봅니다. 저는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는 딸기로 해 신청해요~^^ 빵 구우시는 수의사님~신선하네요~^^

ㅎㅎ고맙습니다. 다쿠아즈는 4종류가 한세트예요:-)

참여합니다!!
빵돌이 우리 유빈이와 함께 냠냠 하고 싶어용 ♡♡

ㅎㅎㅎ리스팀부탁드릴게요:-)

아차차
리스팀 완료했어용 ♡

참여완료! 고맙습니다

완전 맛나 보입니다..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참여해 봅니다.!!
성실하게 평가서도 작성해 보겠습니다. ^^

넵!! 리스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참여합니다^.^

참여완료 고맙습니다:-)

세상에나~~~~
수의사님이 빵까지 구우시다니!!!
다재다능하신분이신가봐요.
다쿠아즈 완전 좋아하는데 침 넘어갑니다!
손 번쩍 들어 신청해요!!!^^

ㅎㅎ고맙습니다 앞으로 자주놀러갈게용:-)
참여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