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쓰는 블록체인 글들의 출처는 어디게요? (영업 비밀)

in #kr7 years ago

오프라인에서 뵈야겠네요 ??? ㅎ
밋업에 나오실 의향은 없으신지 .... ㅎㅎㅎ

Sort:  

저 밋업 완전좋아하고 밋업이란 밋업 찾아 다녔는데, 스팀 밋업은 언제 하는 지 정보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하면 무조건 가죠 ㅎㅎ 공지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시면 벗은 발로 가겠습니다! ㅎㅎ

ㅎㅎ저는 "Steemit Meetup by 강서" 모임을 계속 진행하고 있는 @tworld입니다^^
따로 공지는 아마 각각 진행 하시는 분들께서 해주시는 거고, 저는 제가 공지 하고 있습니다.

좀 일찍 알려 드렸으면 좋았을뻔 했네요 ^^ 오늘 밋업 하거든요 !! ㅎ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Meetup by 강서, 연말정산 (11/23)"

아이고ㅜㅜ 이런 좋은 밋업이 있었으면 무조건 가죠. 영등포면 집에서도 멀지 않은데...
근데 오늘은 회사 회식이 있어서 부득이 하게 참석 못 할 것 같은데, 다음 밋업 있으면 꼭 참석할게요!

제가 이런 자리 좋아해서요 ㅎㅎ

늦게라도 괜찮으시면^^ 톡 보내주세요.
시간 되시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