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Meetup by 강서, 연말정산 (11/23)"

in #meetup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전체화면_2017__11__16__오전_12_05.png

"Meetup by 강서, 연말정산"

안녕하세요, @tworld입니다.
간단하게 공지 해드린 것처럼 "Meetup by 강서"
Keyword는 연말정산 으로 정해서 진행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같이 재미있는 이야기 나눠주신 Meetup 멤버들과 함께 하려구요^^
우리가 한해를 보내고 가장 기쁜건.... 13의 월급 "연말정산" 아니신가요??
그래서 ㅎㅎ 우리도 2017년 Steemit을 연말 정산 해보자는 마음에 ... ㅎㅎㅎㅎ

아!!! 참석 가능 인원은 그동안 Meetup을 하셨던 분 뿐만 아니라
Steemit을 하시는 분이라면 모두 가능 하십니다^^

참석 하시는 분들은 댓글 또는 저에게 카톡, 스팀챗 편한대로 주시면 됩니다^^

  • 카카오톡 ID : beomddu1233

연말 정산!! 2017년 열심히 지내셨기때문에 서로 재미 있는 이야기,
울고 웃는 코인 이야기등 등 나누었으면 합니다. ^^
요즘 같은 ... 조용한^^ 분위기에는 Meetup으로 boom up !! 시켜봐야죠

저는 약 6개월 가량 되었습니다. 길다면 길고 ^^ 짧다면 짧죠

이번에는 한가지 미션을 정하고자 합니다. ^^

마니또_-_Google_검색.png

마니또 게임을 제안 합니다.

  • 선정 방법 : Meetup에 오신 분들 번호표를 뽑아서 선정
  • 준비 사항 :
    Meetup에 오기 전에 10,000원 가량의 선물을 1개 준비
    (절대 비싼 금액의 물건을 본인의 자의로 준비 해도 됨)
  • 진행 내용 :
    매칭된 번호 인원들 끼리 준비해온 선물 교환
    (혹여, 참석자에 따라서 매칭된 번호가 없는 경우 본인을 위한 선물임^^)

재미와 서로간의 추억을 위해서 "마니또 게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원치 않으시면 ... 어떻게 하죠 ...

10,000원 정도면 ... 부담이 안되실수도 있을것 같은데....^^;;;


일 시 : 11월 23일 목요일 늦은 7시

장 소 : 영등포 최우영 일식

회 비 : "Meetup by 강서"은 참석 한 인원 별로 사후 정산을 하고 있습니다.


Daum_지도.png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이 참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티월드님 저도 가고싶었는데 가족 일이 있어서 마음을 보내겠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hansikhouse님 마음은 정말 감사합니다 !!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그래도 함께 말을 이렇게 나눌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ㅎ

기대가 됩니다 ㅎㅎ

기대 하지마세요 .....ㅠ

Congratulations @tworl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재미있겠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한번 참석해주세요 ^^

어흑 ㅠㅠ 슬퍼라
오늘 참 슬픈날이네요 ㅠㅠ

오늘은 ... 기분이 구리 구리 한 날입니다 ㅠ,.ㅠ

마니또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저도 서울에 살았다면 갔을텐데... 못내 아쉽네요. ㅎㅎ

저기 어디 충북 대전에 ... 사시나요 !!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동탄 삽니다. (쭈글 쭈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