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지지리궁상 "천재의 선물 ?? "

in #kr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Calligraphy_2.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Pad로 야구를 보고 있는데 ...
아이가 패드를 뺏어 가면서 레고 블럭을 하나 주던데 ....

순간 ... 우리 아이는 천재 일까 ? 라고 생각을 했다 .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만들지 않았을거야 ... 라고 생각을 했다.

아무래도 그 부모들이 항상 착각 하는 현상이 나에게도 온듯 하다 ....

우리 아이는 천재 인가 ???

신동이야 ... 우리 아이는...

batch_KakaoTalk_Photo_2018-06-18-09-31-14.jpeg

그냥 단순히 가지고 있는 iPad를 가져가려고 준 건데 ^^
아이가 주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면서 ... 이렇게 사용을 ...

anigif.gif

우리 아이는 천재야 천재야 ....
무엇을 시켜 볼까 ? 아니 ... 무언가를 더 사줄까 ??
하면서 ... 블록을 더 사주려고 생각 하고 있다 ...

역시 ... 내 아이는 천재야 ... ^^

#천재 #우리딸 #아빠딸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천재따님이네요 ㅎㅎㅎ 블록으로도 거치대를 써도 좋군요 티월드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티월드님 정말 아이가 천재 맞나봐요.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ㅇㅈ

전 생각도 모해 봤는데 ㅎ ㅎ

얼마나 귀여워요.
저도 그 모습에 미소를 짓게 됩니다.
아인슈타인 우유로 키우셨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