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을 아시나요?

in #kr8 years ago

전 투자로 돈을 번적이 없어요.투자를 제대로
해본적도 없지만 제가 손만대면 내려갑니다.
첫번째 추억은 4년전 주식이었습니다.화장품
및 바이오주가 고공행진을 하고 있었죠.처음
뛰어들었을때 아무거나 사도 돈이 되는 줄 알
았습니다.근데 갑자기 브렉시트가 터졌습니다.
공포에 사라는 말은 줒어 들었지만 어디 그게
맘대로 되던가요.팔지도 사지도 못하고 그냥
내려가는 걸 지켜보고 있었죠.이 또한 지나간
다고 그냥 잘 버티고 본전은 했죠.그리고는 다
음해에 중국의 사드보복으로 주가는 곤드박질
더군다나 제가 가지고 있던 주식 중 비중이 가장
컸던건 신규 상장된 주식......공모가는 지키겠지
하던 바램을 무참히 짓밟으며 마이너스 50%을
달성했죠....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머금
고 다 팔고 이젠 안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두번째는 코인시장이었어요.작년 봄때 지인이
이더리움 한번 사보라고 권할때 가상화폐는 불안
하다고 안한다고 손사래를 쳤었죠.그런데 왠걸
날아갑니다.그것도 우주로~~~ㅡㅡ
투자를 해볼까 말까 고민하다 올 1월초에 결국
코인은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고 투자를 진행했
었죠.완전 최고점에......ㅎㅎ
ICO도 하고 코인도 사보고 이틀뒤인가 거래소
폐쇠할수도 있다는 법무부에 그 뭐시기가 한마디
하자 곤드박질을 치더군요.헐 참으로 용하
다.어찌 내가 코인판에 뛰어든걸 알았누
어차피 믿고 뛰어든거 믿고 냅뒀습니다......결국
더 내려가더군요......ㅡㅡ

20180531_201655.jpg

이젠 긴장하셔야 합니다.제가 어제 스팀을 샀어요.
과연 똥손의 위력을 보여줄지.....ㅎㅎ

저는 내려가도 크게 실망하진 않을것 같아요.그냥
스파업에 쓸거라..... 올라가면 좋겠지만 내려가도
스파는 똑같으니까요.(그래도 올라라 스팀아!!)
내려가도 쓸데가 있는 스팀 참 좋은 아이인것 같아요.^^

Sort:  

저랑...같은데요...
저도 그럼 똥손...
스팀 가즈아~~

스팀 가즈아!

헐 큰일이네요. 얼른 스팀을 더 사야겠습니다.
징크스를 없애버려야죠.ㅎㅎ

이번엔 똥손이 아니길 바랍니다^^

내려가도 쓸모있다는 말이 딱이네요ㅋㅋ 오를꺼에요..!!ㅎㅎ

그쵸.대부분 내려가면 눙물이 흐르는데 스팀은 스파업으로 돌릴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스파업하시면 맘편해요 ㅎㅎ

출금 열리면 스파업하려구요.^^

살짝 걱정되네요.
그제 2만개 사놨는데 ㅋㅋ

오공님은 백만개 모아서 소원 비실거잖아요.ㅎㅎ

앗,,, 저도 똥손인데... 큰일입니다. ㅠㅠ

징크스 함 깨보겠습니다^^

이제 징크스의 종결시점 아닐런지~~

그렇죠.이제 그만~~~^^

뭐든 초반에는 약간 수익내지만 결국에는 손해로 ㅠㅠ
똥손이 금손으로 되는 날이 오겠죠 ^^

저도 금손 되고파요^^;;

더 내려간다는 말인거죠??? ㅋㅋㅋㅋ

아,아닙니다.징크스는 깨야죠^^

앗 저도 이번에 스팀 샀는데 시기가 안 좋은것 같은데요 ㅋㅋ ㅋ

앗.저랑 같은 또옹....아니 금손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235.88
ETH 1578.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