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이벤트 당첨!!(스파업)
어제 과음 하고 새벽5시쯤 목이 말라 눈이 떠졌어요.물한잔마시고 나도 모르게 휴대폰으로 손이 가더군요.'안봐야지'하면서도 나도 모르게 빗썸 가두리 양식장에 묶여있는 스팀 출금유무를 확인하려고 접속해 봤어요.'어라 이게 뭐지'하며 눈을 비비고 다시 봤더니 2800원에 거래가 되고 있더군요.하루 고가를 보니 4000원도 넘었더군요.업비트를 보니 1600원정도에서 거래가 되고 있어 얼른 매도를 해버렸죠.그리고 바로 지인을 통해 업비트에서 다시 스팀을 재구매 했어요.....3000스팀 용사를 4400스팀 용사로 늘려버렸습니다.원래 스파업 목적으로 쌀때 산다고 샀다가 -40 % 찍고 빼지도 못했던 용사들인데 빗썸이 이렇게 도와주네요.....
바로 스파업 진행~~~^^
한달정도 묶여 짜증도 났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열어주다니.....그래도 빗썸과는 안녕입니다~^^
오늘은 @chosigageo님이 그려주신 후문까지 공개!!아주 즐거운 날이네요^^
추카드림요~~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대단한 트레이딩이시네요 ㅎ
대단하긴요.소심해서 못 팔다가 얻어걸린거죠^^
축하드립니다.
난 그제 했는데 이틀만 참았으면 좋았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을 줄이야...
감사합니다.마이너스가 깊어 걍 내비뒀었는데....이런일이 벌어지네요.^^
ㅎㅎ 그래도 빗썸과는 안녕인가여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그럼요....나중에 또 이벤트 열면 혹시........ㅎㅎ
와..
그런일도 있네요..
축하합니다
빗썸이 전에부터 늘 불안 하더니...
결국 일이 생긴 거죠...ㅠ
감사합니다^^
와~ 빗썸이벤트 때문에 횡재하셨네요^^
1400스팀 개이득~~ ㅋㅋ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독거님 감사합니다~^^
횡재하셨네요~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역시 돈이 아니고, 운이 따라야 한다더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담에 또 이런 이벤트가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빗썸에 스달 상장되면 모은 스달 미친척하고 넣어볼까요?ㅎㅎㅎ
오늘 축하할 일이 많네요
빗썸 탈출, 손실복구, 후문 취득,돌고래 되심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비지로 보니 아직 피래미네요 ^^;
1400스팀이 늘어나는 마법 ㅋ
스파업 축하드려요 ㅎ
개이득....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