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금요일이라 회사일도 즐거운 마음으로
룰루랄라~하며 일하고 있었습니다.
아내에게 카톡이 오네요
수정~
수정~

저는 아내랑 맥주라도 한잔해야겠네요.
모두 불금되세요~^^;

Sort:  

저희 학교에서도 수업하는모습을 카메라에 담아서 진행할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너무 불편해요 괜히 카메라 의식하게되고...직장에서 cctv는 솔직히 사생활, 인권 침해가 아닌가 싶네요

수업하는 모습도 찍는다니....놀랍네요.

쭈꾸미 양, 제 포스팅에 보팅 감사해요. 새로운 포스팅이 없어서 여기 댓글에다 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정말 저건 좀.. 그러네요.. -_-;;;
설치하라고 지시한 사람 뒤에도 있으면 과연 설치하게 했을지..

사장님 자리엔 없다네요.ㅡㅡ

직원들 위축되고 스트레스 가중으로
업무 효율성이 낮아질까 우려스럽네요.

아무래도 신경쓰여 일을 제대로 못하겠죠.ㅡㅡ

저건 정말 기분이 나쁠 것 같아요. 학생인 저도 학원에 학생들을 감시하기 위해 놓여있는 CCTV가 불편해서 수업 때마다 방향을 확인하고 자습시간에도 카메라를 계속 의식하는데 직장에서 일하시는 분은 얼마나 더 신경이 쓰이실까요. 불편하고 계속 신경쓰여서 정말 스트레스 받으실 것 같네요.

학원에서도 찍는군요.ㅡㅡ

;; 이상하네요 직장에서 씨씨티비라니..

그쵸.이러면 안되는데....ㅡㅡ

헉..너무하네요!!!!!

전체를 비추는것도 아니고!!!!!

정말 너무 하네요.ㅡㅡ

아 저건 인권침해인데요. 사표 쓸 만 합니다.

맥주한잔하고 대화해보니 고민 중 이라네요

돈!! 그놈의 돈!! ㅋㅋㅋ
돈 많이 법시당~

넵! 많이 법시다^^

저희 사무실도 cctv는 있는데 어디를 바로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한번 유심히 봐야겠네요
괜히 감시 당하는 느낌일거같아요 바로 뒤에 설치 되어있으면

기분이 정말 안좋을것 같아요.ㅡㅡ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