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왕초보 가입인사드립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비밀번호 부여받아 기념으로 포스팅 두개남기고 가입인사글 남깁니다~

블로그도, SNS도 잘 안하는 제가 이렇게 어려운 스팀잇을 어떻게 꾸려가야할지 막막합니다^^;;;

하나씩 배워가면 되겠지요~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ㅎㅎ

더운날씨에 마음만은 시원한 오후 되시길 바랍니다 :)

nice to meet you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하며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보팅&팔로우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8-4-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태그를 5개까지 사용가능하며
태그를 잘 활용하는 것이 팁이랍니다.
신규회원이라면 kr-newbie 태그를 추천해드립니다.

팔로우 &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와 너무 감사합니다 !! ^^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10일 된 뉴비입니다. 서로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맞팔신청합니다.

kr-newbie 태그 쓰시면 보팅 받으실 수 있고 자기소개 태그가 따로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검색창에 출석체크 치시면 출석하시고 보팅하면 보상해주는 이벤트도 있어요~ 업적 시스템이 있어 일정 글을 작성하거나 보팅하거나 팔로우 하거나 글을 쓰면 보상이
나오는거 같네요~^^ 글은 esteem앱으로 작성하시면 추가 보팅 받으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 ㅠㅠ 열심히 해볼게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아직 7일은 안됐고 30분은 지나서 묻힌 좋은 글을 리스팀 하면 본인도 끌어올림(큐레이팅)보상을 일부 받을 수 있다네요. 좋은 글을 추천해주세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11 / 3개 / 합계 : 0.3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와 뭔가 어렵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