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헤드폰 XBT-901 리뷰

in #kr6 years ago


(대문은 @wee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저번에 샤오미 미박스로 이제 성공적인 덕질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문제가 있었으니..

본인은 덕질은 하지만 덕후는 아닌관계로

주변이 무척 신경쓰입니다.

제가 이렇게

아이돌을 빨고 있는 장면을 들킨다면


이런 시선을 받게 될 것이 뻔합니다.

또한 방음도 별로 좋지도 않으므로
빵빵한 사운드로 듣다가 윗집 아랫집 옆집 사람들에게
주변에 덕후서식지가 있다는 소문(오해)이 나는 것도
위험합니다.

그래서
TV 스피커가 아니라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필수입니다.
근데 TV랑 딱붙어서 볼 순 없으니 멀리 떨어져야합니다
고로

요걸 샀습니다

근데 이것도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나름 이상적인 시도였지만 역시 선이 문제예요

아무도 방해하지 않는 자유(혹은 방종)
그것의 이상형은 역시 무선이죠.

그래서 샀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XBT-901 픽스 제품이죠


첨엔 에어팟을 고려했으나 가격도 비싸고
어차피 같은 가격이면 헤드폰쪽이
음질이 월등하니까

가성비를 따져서 8만원대의 위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쪼끔 후회되긴한데
음질이 나빠서가 아니라 제가 안경쟁이라서-ㅅ-
헤드폰은 뭘 사든 오래끼면 안경다리쪽이 아프거든요..ㅠㅠ;
그나마 오버이어(귀를 덮는 형태)라서 좀 낫긴한데
좀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열어보면 왠 달걀이 있는데
이게 헤드폰 보관백입니다.


요렇게 접어서 넣는거죠

암데나 던져두기보다 저렇게 넣어서 보관하는 백이
있는게 맘에 듭니다.


펼치면 요렇게 되고


길이 조절은 요렇게 합니다.

모양도 그렇고
무광인 검정색 질감과 빨간띠의 색의 조화도 괜찮네요


이 가격대에서는 잘 없는 터치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위아래가 볼륨이고 좌우는 다음곡, 이전곡입니다.

뭐 사용성이 나쁘진 않지만
전 리모컨쓰니까 딱히 필요하진 않네요.

귀를 덮는 쿠션도 괜찮아서 안경쟁이라도
나름 오랫동안 그리 불편하진 않습니다.

블루투스 헤드폰이니까 일단 충전을 해줍니다.

그런 후 전원을 키면 자동으로
원격기기를 검색합니다.

미박스는 블루투스 기기를 지원하므로
따로 뭔가를 더 사서 꼽아줄 필요는 없습니다.

액세서리 추가로 바로 추가 시켜주면


요렇게 연결됩니다!

이제야 모든 준비가 완료됐네요

몰래몰래 덕질할 준비-ㅅ-

덤으로 이왕 블루투스 헤드폰을 샀으니
컴터에도 연결하기로 했습니다.


개판이거든요

다만 PC는 미박스와 달리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보드가
아니면 블루투스가 안됩니다.

그래서 샀죠
블루투스 시켜주는 USB 동글이를.. (8처넌)
가격도 싸고 성능도 좋으니 주저할 이유가 없습니다


무선마우스 무선키보드 무선게임패드등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USB에 요걸 끼운후


윈도 시작버튼 눌러서 블루투스 검색하면 관련설정이
나옵니다.


거기서 또 페어링 해주면 완료!

XBT-901 헤드폰은 다행히 2개 기기까지
페어링 정보를 저장해줍니다.

다음부턴 이제 페어링 할 필요없이
전원만 키면 가장 가까운 곳 순으로 자동연결되죠.
저 같은 경우 제방에서 헤드폰을 키면 pc,
거실에서 키면 TV랑 연결이 됩니다

지금까지 맨날 이어폰만 썼는데
역시 헤드폰의 입체감이야 말로 아이돌 덕질하는데
최고인거 같습니다 +_+

빨랑 스팀값이 올라서 50마넌 짜리 헤드폰을
사면 좋겠네요+_+

Sort:  

저도 안경쟁이라 헤드폰 불편해서 안써요. 이어폰 줄이 안경에 걸릴때도 귀찮아요 ㅋㅋㅋ

에어팟 살껄 그랬음..;ㅁ; 안경쟁이의 비애..

오오~ 저는 얼마 전에 알리에서 블루투스 헤드폰 하나 싼맛에 샀는데 역시 무선이 편하긴 편하더라고요. 컴터도 연결되는 거 알았으면 아예 좀 좋은 놈으로 살 걸 그랬네요. ㅎㅎ

좀 좋다 싶은 애들은 30-50만원대라 좀 부담이..-0-
대체 얼마나 좋기에..

으잉?ㅋㅋ 트윈님이 산 정도 생각했... 아아 제가 잘못 생각했네요 ㅈㅅ 누가 산걸 산다고!?

네..이제 xbt 901, usb 동글 곧 떡락..

스팀 만세!! 이오스 만세!!-ㅅ-+

물귀신 작전입니까ㅋㅋㅋㅋㅋ

나도 이거 살래요!!!ㅋㅋ 저 그거 아이포인트 받은거 써봤는데용 아이마켓말구 인터파크에서도 사용돼요!!ㅋㅋㅋ 글구 10만포인트 한방에 다 쓸수도 있어요~ 현금 따로 안써도 되구요~ 엄청 좋음요^^ 그래서 저는 가족들꺼로 다하려구요!!ㅋㅋ 움하하하하하하

헠 진짜입니까!! 좋은 정보감사!! 저도 받아야겠군여

무선이 확실히 편하죠. 저도 안경 때문에 헤드셋 예민하게 고르는 편인데, 이거 한번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안경쟁이는 에어팟이 진리거나 아니면
렌즈라도 껴야될듯..;ㅁ;

FIX 라는 헤드폰 회사는 처음 듣는데,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

가성비 때문에 찾아낸 회사인데 딱히 뭐 이름있는 회사는 아닌듯
특히 이어폰은 평가가 최악이네요

이제 완벽한 덕질을 위해 마지막으로 라식수술 후기가 올라올 차례군요

그수가 있었군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