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tter 스캐터 업그레이드 공지가 떴네요

in #kr6 years ago


(대문은 @carrotcak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어제 스캐터를 쓰는데
빨간 딱지가 붙어 있더군요.

크롬 애드온 앵간히 쓰고 PC용으로 갈아타라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사실 스캐터는 훨씬 이전부터 크롬 애드온에 대한
지원을 중단한 상태입니다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크롬 스캐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홍보부족도 이유지만 주원인은
딱히 크롬 스캐터보다 편리하지도 쉽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개발자도 적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이제야 저런 경고문구를 띄울정도니까요

이런 부분에선
나름 네드의 암내가 스캐터에서도 풀풀 풍기는데

처음에 잘만들고 많은 유저를 끌여들여놓고
뭔가 깨작깨작 만들긴 하는데
정작 지나고 보면 암것도 없단 말이죠-ㅅ-;;

아니 사실 파보면..

인터페이스도 예쁘고 타지갑보다 유용한 점도 많긴 합니다

정보 배치가 구려서 알아보기 힘들고
사용법도 난해해서 진입장벽을 지 스스로 만들어 놓은
멍청함만 빼면..

꽤나 쓸만한 지갑이란 것이죠.

하지만 스캐터 생태계를 구실로
반년간 리들코인을 하루평균 최하 600이오스
최대 3000이오스씩 팔아오면서

5억원 이상을 벌어왔다는 것을 감안하면
딱히 잘 만들었다고 하기도 그렇네요.

당장 위에 보듯이 왠 쓰잘데기 없는 권한 관련을
오른쪽 중요한 정보화면에 잔뜩 배치했는지..

차라리 저 공간에 dapp 순위 배치를 하고
상단구역엔 리들코인을 지불하는 마케팅용 배너라도
넣는다면 스캐터 영향력도 커지고 리들코인도 생태계가
넓어질텐데 ㅡ,ㅡ

뭐 여튼
경고딱지를 넣어서 데스크탑으로 이동을 유도한다는 것은
그래도 이제 뭔가 해볼려는 신호일련지도 모르죠.
아니면 네드2 거나 -ㅅ-

Sort:  

아니면 네드2 거나 -ㅅ-

(절래절래)

그건 그렇고
사족일지 모르겠는데
퍼블리토 활동 하시는 글 읽어보았습니다.

그곳에서도 잘 자리잡으셨으면 하네요

엌 꼴랑 두개 정도 올렸는데 -0- 찾아내셨군요

새로 깔고 이오스나이츠하고 dexeos는 로긴이 안되던데 뭔지모르겟네요 그냥 예전거 써야할까봐요

크롬 확장프로그램 관리에서 스캐터를 '사용안함' 상태로 만들고 크롬 종료,
그후 데스크탑 지갑을 켠후 크롬키고 이오스 나이츠를 실행하면 됩니다.
그래도 안되면 쿠키등 캐시를 지운후 다시 해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봐야겠군요 고맙습니다 ^^

로고가 빨개진건 봤는데 그런뜻이었군요.ㅋㅋ
빨간 로고 이쁘던데ㅋㄱ

-0- 전 파란색이 더 좋아요. 챠트에서는 싫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2.76
ETH 2554.5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