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CO 투자와 스타트업 이직의 공통점(유의해야 할 점)

in #kr7 years ago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 잘봤습니다.
본격적으로 뛰어들기엔 시간적 공간적 여유가 없어서
걍 이것저것 찔러만 보는 수준입니다.
아직 이세계는 저한텐 무리인거 같네요

Sort:  

헉 ;; 그런 뜻은 아닙니다 ㅎㅎ 수준이 높고 낮음이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에게 선택의 자유가 있는데 제가 어찌 감히 그 것에 태클을 걸 수 있겠습니까...ㅎㅎ 다만 일반 분들과 저와의 차이가 있다면 저는 좀더 많은 실패를 겪어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마시라는 뜻에서 말씀드린 것이니 너무 스스로를 낮추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저야말로 이렇다할 성공을 한 것도 아닙니다. ㅎㅎ 같이 교류하면서 성장해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