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파워는 어디까지 진리인건지?

in #kr7 years ago

두달전 축제랑 이후 급락, 보상문제 뉴비불만 등등이 겹쳐나오면서
다들 좀 조급해진 영향이 있는 듯합니다.
스팀투자자도 좋지만 결국 글쓰는 사람이 다 떠나면 무슨 소용일까 생각되네요
게다가 경쟁 플랫폼들도 준비하고 있는 시점에서..
스팀이 양쪽을 만족시켜줘야지 유저들끼리 가르는건 영 아니라고 보네요

Sort:  

뉴비 불만은 다른차원에서 접근해야 할듯합니다. 절대적 보상이 작음을 해결하기 이전에 상대적 박탈감, "오늘숨쉰이야기"가 친목관계 만으로 10, 100배 보팅받는 경우를 해소시키자는 것인데. 제 생각에도 1000 클럽은 이를 오히려 증폭시키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숨쉰 이야기가 나올수 밖에 없는 것도 현실입니다.
스팀에 투자를 해놓고 손만 빨수는 없는 노릇이고 그렇다고 투자도 하고 글도 열심히 쓰고 라는 것은 이중부담이 되니까요. 그래서 스팀홀더들에게 글 이외의 수익을 보장하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공식스팀임대 시장이 어떨까합니다.
현재는 왜 없는지 의아할 정도니까요

스팀임대는 정말 시스템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누가 임대 해 주신다손치더라도 임대받고 의무감에 큐레이팅 하고싶지 않거든요. 차라리 궁금하면 그냥 돈내고 시스템통해 임대해보고 싶습니다. 포크 없이 가능한 아이디어는 없을지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솔직히 레벨이높거나 스파가 많은분의 숨쉰 글에 보상이 높으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글 셀프보팅만으로도 이미 넘사벽이니까요. 단지 그 외의 케이스들은.. ㅎㅎ

저는 아내가 불러서
. 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