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 변하는 도박앱들 근황

in #kr6 years ago


(대문은 @carrotcak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요즘들어 도박앱들이 정신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 근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명실상부한 도박앱 최강자 BetDice의 경우는
하루하루 엄청난 속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배당, 상금, 순위, 등등을 넘어서
조만간 BLACK을 배팅할 수 있게 되며
빅원 거래소에 상장도 곧 될 예정입니다.

거기에

로또가 나오더니


수수료 무료의 내부거래소까지 런칭했습니다

이제는 NEWDEX에서 거지같은 1% 수수료를 주고
사고 팔지 않아도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게임종류를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이며
이빨만 털줄 아는 EOSBet 과 달리
지금까지의 행보로 강력한 신뢰를 구축하고 있죠.

보는 김에 쓰레기 같은 EOSBet의 행보를 보면

계속해서 우리는 큰 그림으로 큰 거래소에 상장할
계획이다 라고 구라치다가 너무 불만이 터져나오니까
정안되면 DEX라도 알아보고 있다는 기똥찬 이빨까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주 배당을 넘어 초당배당을 해주겠다고 선언하고
실제로 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개꼼수를 보여주는데
일주일전 첫배당을 하고 다음주에 배당해준다고 해놓고는
실제로 다음주가 되니 차일피일 미루더니
초당배당 시스템으로 바꾸면서
저번주 배당은 하나도 지급안한 것이죠


그리고 나오는 배당은 처참합니다.

이미 다이스의 10분의 1수준도 안되는 지경이죠.
이는 현재 발행되지 않은 토큰까지도 전부 배당으로
쳐서 개발자들이 거의 모든 배당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반면 다이스는 88억개의 총발행량을 지님에도
현재 발행된 토큰.. 거기서도 스테이킹을 하는 토큰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발행총량에 무색하게
엄청난 이득을 보장하고 있죠.

이게 바로 마인드의 싸가지 차이를 보여주는 실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에 와서 욕을 바가지로 처먹으니까

우리는 여론을 무시하지 않아요~
유통량에 따른 배당정책을 설문조사중~ ♥

이지럴..


아오 망할것들 내 배당 내놓으라고!

한편
다이스의 10분의 1수준이야 다이스가 독보적이라
그렇다고 하지만


새로 등장한 EOSPoker 에게도 개털리고 있습니다.

일단 게임방식이 다이스 같은 일회성이 아니라
상황을 보고 고스톱으로 승부감을 좀더 가질 수 있다는
게임성이 상당히 먹혀들어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얘네들도 요새 트랜드에 맞게
배당정책을 내세웠는데


후발주자답게 배당이득을 80%로 유저들에게
상당히 유리하게 잡았습니다.

하지만 그것 이상의 강력한 한방이 있었는데

그것은 첫분배를 그동안 모인 금액으로 배당해준 것입니다.

당연히 첫분배는 이후의 분배들에 비해서
엄청난 배당률이 되며 이에 많은 이들이
포커토큰을 열심히 사들였습니다.



그 결과 시세 상승과 더불어 거래볼륨증가,
사용자 증가등 일석삼조의 효과를 보게 됩니다.
(중간에 FarmEOS는 조작의혹이 있고요)

현재는 첫분배 직전의 피크에 비해 좀 주춤하고 있지만
그래도 이미 상당수 확보한 유저층을 바탕으로

여전히 높은 배당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포커코인은 배당을 매일 분배하는데
분배한지 얼마지나지 않은 시점과
사용자수가 적은 시간대를 감안하면

오늘은 1만포커당 30 이오스의 배당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요.
적어도 초반은 꽤 성공적이네요

참고로 전 4천 poker를 보유하고
첫배당을 받았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운 배당이었습니다.
(eosbet 슈바..)

그리고 또 한가지 놀라운 소식은


이오스 픽셀마스터의 상금당첨이 이뤄졌다는 것입니다.

상금은 22,271 이오스

픽마는 이전의 폭망에서 규칙을 변경해서
재기했는데 그 규칙중 한가지가 24시간안에
픽셀을 찍은 이들에게 상금을 배분해주는 것입니다.


저도 24시간안에 찍긴했습니다만..
설마 종료될줄은 몰랐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대량으로 찍어둘껄 그랬네요..ㅠㅠ;;

찍을때는 54 이오스정도 받을 걸로 예상되었는데
이후 시간도 있고하니까

20~40 이오스 사이에 받지 않을까 예상중입니다.

24시간전에 찍은 픽셀들이 너무 많기에
결과적으로 약간 손해긴 합니다만 그래도 큰 손해는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픽마에 대해선 이후에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Sort:  

트윈님 글 통해서 벳 프리세일까지 참여했는데 참 처참 하네요 ..
이빨터는데는 .

그래도 여전히 0.06 에 팔리는 둥 그럭저럭 이득이었는데
이것들이 트레이딩 중계마저 거부하네요.
DEX는 올리고 자시고 할만큼 비용도 안들텐데 무슨 생각인지..
능력도 없는 것들이 욕심은 쩌네요

newdex 수수료 0.1%입니다ㅋ 이오스벳은 진짜 안되겠네요ㅋㅋ그런데 트윈님이 배당받아서 이오스 늘었다는 소식에 저는 왜 불안할까요ㅋㅋㅋㅋ

엇 1% 아니고 0.1%에요? 그정도면 괜찮은거같은뎅 ㅎㅎ

앗 그렇군요.

이 바보들이 한글페이지에 엄청난 오타를 내놨네요.
어쩐지 수수료가 너무 미쳤다고 했더니..

와우 이오스포커 배당 쩌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로써 손해를 쫌 메꿈..;ㅁ;

픽셀마스터 개발진들이 소통을 안하더니 정말 이렇게 소리소문 없이 끝나버렸네요.... ㅠㅠ

이제 2차전 가야죠. 오히려 끝난게 다행입니다. 안끝났으면 진짜 망하는거죠.

이오스 스테이킹 필요량 좀 줄여줬음 하는데 너무 많이 필요한 것 같음ㅠㅠ

단일체인과 기업형이 아닌 서버의 문제점이죠. 이는 앞으로 이오스가 전용체인들로 분산되면서 해결되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eospoker 100개쯤 있었는데 스태킹 을 이제야 했네요.. 첫배당을 놓쳐버렸 ㅠㅠ
그래도 @twinbraid 님 글 보고 지금이라도 스태킹을 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배당이 쎄네요...

수익 축하드립니다

이오스벳......

후......

이오스벳......

후......

(반복)

이오스 디앱이 참 활발하군요 하지만 아직 갈길은 멀은 것 같습니다ㅠ

캬.. 이 많은 정보를 항상 생생하게 캐치하시는 정보력에 매번 놀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